티스토리 뷰

[화장품냉장고 추천] 미쉘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리뷰!!!

미쉘화장품냉장고, 무소음화장품냉장고,

화장품냉장고 추천, 미니화장품냉장고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저같은 뷰티블로거(?)들은 아무래도 화장품이 많다보니.. 화장품을 또 어떻게 보관하냐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잇템으로 화장품 냉장고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구해봤습니다.

제 비좁고 더러운 집에 화장품이라도 잘 보관해야겠지요? ㅎㅎ

그래서 주문한게 바로 미쉘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입니다!

미쉘은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판매및 브랜드 인지도 1위로 수많은 유명 연예인 및 뷰티블로거

등이 애용하고 각종 뷰티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는 브랜드죵? ㅎㅎ

특히 방부제가 없거나 적게 들어간 천연,유기농 화장품이나 비타민, 콜라겐, 레티놀, 한방화장품 등

천연물질이 들어간 고기능성 화장품류는 온도,빛,열 등에 약해 적정 냉장고 보관이 필수인 제품들이 많습니다.

미쉘 냉장고 종류가 3가지가 있더라구요

9L, 20L, 25L 저는 아무래도 그렇게 많진 않아서 제일 작은 9L로 주문했습니당 ㅎㅎ

저가중국산 제품은 소음, 물생김, 열발생, AS의 불편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미쉘 화장품냉장고의 경우에는 이런 불편함이 없이 믿고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냉장고에도 보관하면 안되냐란 질문이 충분히 있을탠데요. 일반냉장고에 보관하면 보관온도가 너무 낮아서 유수분층 분리가 되거나 음식냄새가 배고, 저온성세균등으로 더 안좋을 수 있습니다 ㅎㅎ

근데 미쉘 화장품냉장고는 12~15도로 신선보관과 바를시 시원하고 상쾌하다고 하는데요!!

머지않아 이렇게 박스가 왔습니다 안전한 개봉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습니당

옆면이에요 상품의 생김새와 각종 인증마크들이 막 붙어있네용

옆면에도 주의하라는 경고!! ㅎㅎ

상자만 살짝 까진채로 왔습니다.

안에 모습을 살펴볼까요?

겉에 박스로 보호가 되어있고 비닐로 또 한층 보호가 되어있습니다.

꺼내서 설치를 해봤습니다 ㅎㅎ

굉장히 아담하고 좋은 느낌의 디자인입니당 ㅎㅎ

무게도 가볍습니다! 한 6키로정도 되는거같은데요?

옆모습이에요

다른 옆모습이에용 깔끔하죠? 군더더기없는 모습이에요.

이건 뒷모습입니당

전격전압에 대하여 써있고 안전인증에 대하여 써있습니다.

각종인증까지 받은듯ㅎㅎ

잘은모르지만 뭔가 멋있는 인증을 많이 받은것같습니다.

코드를 연결하고요

열어보니 이렇게 파란 이쁜 빛이 뙇 하고 나오네요

칸도 분리할수 있네용

안에는 이렇게 사용설명서가 있구요

제품보증서도 있어용 ㅎㅎ

화장품을 하나하나 채워보았습니다 ㅎㅎ 나눠져있는 칸은 제가 쓰는 팩들을 모아봤구요 나머지 칸에 이제 보관해야할 녀석들을 담아봤네요

저같이 화장대도 없어서 정리정돈이 힘든사람에게 참 좋구요.

그냥 둬서 먼지가 쌓이는걸 방지해서 위생적이구요.

제 허름한 방에 인테리어 효과도 주고요 ㅎㅎ

초절전으로(한달내내 사용시 1천원,2천원 정도) 전기료 부담이 없습니다.

냉장고에 보관된 화장품을 바를 시 시원하고 상쾌하고, 피부 온도를 내려주어

진정, 모공수축 등 지친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겠죵 ㅎㅎ

이녀석 덕분에 앞으로 뷰티블로거의 인생은 더 화려해질듯 합니다 ㅎㅎ

동영상도 찍어보았어요

진짜 아예 무소음이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1도안들림.. 거짓말아님.. 인증입니다.

화장품냉장고는 여름철뿐아니라 실내난방하는 겨울철에도 필요한 사계절 필수품으로

특히나 여성을 위한 각종 기념일 선물로 인기가 많은데요!

포스팅 방문자를 위한 추가 할인가로 구매가능한 주소에요! 혹시나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이주소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http://storefarm.naver.com/mishell/products/504006178

from http://teacherso.tistory.com/2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