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안나 결혼 남자친구 누구

허안나 결혼 남자친구 누구

KBS 개그우먼 24기 공채로 합격하고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의 여자취객, 사운드 오브 드라마의 히로인, 슈퍼스타 KBS의 세레나 역을 맡은 허안나가 12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허안나의 결혼 장소는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있는 루나미엘레에서 남자친구와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허안나와 결혼을 올리기 전 남자친구의 직업은 개그계의 선후배로 만나서 2012년에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오늘 결혼을 하여 부부가 됩니다. 결혼식의 축가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부를 예정에 있습니다.

허안나는 지난 8월에는 10월 결혼의 이야기가 나오자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서 10월이 아니라 1월이라고 정정하며 자신의 예비신랑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자신의 개인 SNS에는 "그동안 남자친구에게 부담이 갈까 사진 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는데 이제 결혼도 하겠다 많이 올린다. 빼도박도 못한다"라고 올리며 소감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과거 12월에는 두 사람이 자주 데이트를 하던 망원동 시장을 배경으로 한 웨딩화보를 공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후 망원동에서도 신혼집 을 차리게 되었으며 슈트와 드레스 차임으로 망원시장의 여러곳에서 웨딩화보를 촬영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허안나는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하여 7년동안 연애를 하고 결혼 생활을 시작한니 기댈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를 하며 기댈 사람이 너무 좋다 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또한 일간 스포츠의 인터뷰 에서 허안나는 남편이 코미디언 출신이어서 자신을 많이 이해를 해준다고 이야기를 하며 남자친구와의 헤어짐이라는걸 상상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결혼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남자친구가 없는 인생은 상상할 수 없다고 인터뷰에 응하기도 하였습니다.

허안나는 1984(35)년생이며 키는 172CM 데뷔는 2005년 연극배우로 시작하여 연기가 너무 무겁고 진지하기만 하다는 말에 가볍고 재미있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서 재미있는 연기만 하다가 이 모습을 본 담당 교수가 연극보다는 개그우먼 쪽으로 가는 게 더 어울리고 빨리 정공할 수 있을것 같다는 조언에 개그우먼으로 전업을 하였습니다.

서로 잘 기대며 오랜만남 끝에 결실을 맺은만큼 더욱더 서로 기대며 이쁘게 잘 살기를 바라겠습니다.

from http://www.woooks.net/1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