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현빈 손예진 열애설 부인

토픽셀프 2019. 1. 11. 10:58

현빈 손예진 열애설 부인

손예진 현빈 열애설 입장

연기자 손예진과 현빈의 미국 여행설, 연애설에 관해서 두쪽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는데요,

우선 손예진의 소속사 MSTEAM엔터테인먼트 지인은 10일 오후에 "손예진이 지금 여행을 간 것은 맞는데. 그러나 현빈과의 연애에 관련한 내부적으로 얘기된 부분이 없습니다”면서 "손예진의 부모님이 함께 계시다고 했으나, 지금 부모님은 한국에 계신다”고 해명했습니다.

게다가 현빈의 회사 역시 같은날 "확인 결과 사실 무근인데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찍고난 이후 해외 일정 차 출장간 것은 맞지만 손예진과의 애기는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손예진 및 현빈의 미국 목격담이 전달해졌는데요. 두 인간이 함께 골프장에서 포착되었다는 소문이 나돈 것인데요. 이 뿐만이 아닙니다. 현빈이 손예진 및 그의 부모님과 함께 한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장면이 포착됬다는 소문이 전해지면서 열애설에 힘을 실었는데요.

또 한 사람은 현빈 및 손예진이 연애 중이라며 제보하기도 했습니다. 그 사람의 언급에 따르면 두 사람이 골프장에서 함께 보였으며, 내일 손예진의 생일을 기념해 현빈이 미국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현빈과 손예진은 작년 9월 선보인 영화 "협상"을 거쳐 함께 일을 한적이 있는데요.

현빈과 손예진의 뜬금없는 연애설로 논란이 되고 있는 사이 손예진이 게재한 영상 하나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손예진은 본인의 소셜미디어계정에 현빈과 찍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올라온 영상 속 손예진은 영화에서 함께 연기를 했던 연기자 현빈과 팬들 눈길을 이끄는 아름답고 멋진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사람들은 "손예진 SNS에 현빈 이미지 진짜 많더라 ㅋㅋ", "흠..이 하트 의미심장하다 현빈 손예진", "현빈 손예진 진짜 비쥬얼 후덜덜", "제가 진짜 좋아하는 두배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1982년에 태어났기에 동갑인데요.

"협상" 손예진 현빈

연기자 손예진과 현빈이 소름 끼치는 인질극을 보여준 범죄 영화 협상에서 만났습니다.

작년 8월 8일 SNS 페이지 씨지비에서는 협상 예고편이 첫 공개되었는데요.

협상은 태국에서 발생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벌이는 범인과 협상가의 치밀한 대결을 그린 영화인데요.

주어진 타임 안에 인질범 민태구의 발악을 멈추기 위해 하채윤은 엄청난 협상을 시작하는데요.

민태구는 이유, 목적, 조건도 걸지않고 이때까지 최악의 인질극을 스타트한 인물로, 이것을 연기한 현빈은 처음로 악역에 도전하는데요.

손예진은 침착하고 냉소하도록 사건을 마무리하는 협상가 하채윤으로 나오면서 카리스마가 넘쳐나는 연기로 극을 이끌 예정되었는데요.

알려진 예고편 영상은 민태구가 카메라를 설정하는 화면으로 시작되는데요.

민태구는 인질들의 헤드에 잔인하게 총을 보이면서 소름이 끼칠 정도로 졸렬한 미소를 짓습니다.

이어지는 딱딱한 표정의 하채윤이 나오면서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 하채윤인데요"라고 다급한 목소리로 말하는데요.

민태구는 하찮은 목소리로 하채윤을 보고 "그쪽이 가장 잘 나가는 협상가?"라고 말하면서 빈정거리는데요.

from http://sensestory.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