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일국, 아들 삼둥이 근황 김장 사진 공개 "아내 정승연 집안 어머니...

송일국, 아들 삼둥이 근황 김장 사진 공개 "아내 정승연 집안 어머니 김을동 아버지 송정웅" 가족사

삼둥이 근황

송일국, 김장하는 삼둥이 근황 공개..놀라운 성장 속도

송일국이 세 아들 삼둥이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송일국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장! 올해는 야무지게 김치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트리 앞 사진은 덤! 사진 보내주신 유치원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삼둥이는 배추를 물에 깨끗이 씻은 뒤, 소금물에 절이는 등 김치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어린 시절 귀여운 얼굴이 남아 있지만, 예전과 비교해 훨씬 의젓해진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송일국이 삼둥이의 사진을 공개할 때마다 폭풍 성장한 모습을 드러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송일국과 삼둥이는 과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고, 프로그램의 전성기를 이끌며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만세. 사진l 송일국 인스타그램

대한,민국,만세. 사진l 송일국 인스타그램

배우 송일국이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첫 셀카와 함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송일국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이가 동생들 모아놓고 처음으로 자기들끼리 찍은 삼둥이 셀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삼둥이는 옷을 똑같이 맞춰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은 대한이가 스스로 찍은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제 셀카를 찍을 정도로 훌쩍 자랐지만 삼둥이는 여전히 귀여움을 자랑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세상에 너무 귀여워”,”대한이 많이 컸다. 사진도 찍고”,”보고 싶어 애기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송일국과 삼둥이는 2016년 2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해 이모팬들의 마음을 아쉽게 했다. 하차 이후 광고에서 근황을 보이다가 지난해 10월 열린 `제 22회 부산 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화제가 됐습니다.

스포츠카 vs 2층버스

선곡: 박상민-한사람

표차: 65 vs 34 스포츠카 승

솔로곡: 투투-그대눈물까지도

2층버스 정체: 배우 송일국

배우 송일국 프로필

출생: 1971년 10월 1일 (송일국 나이 46세), 송일국 고향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일국 키: 185cm

배우자: 송일국 부인 정승연 (송일국 결혼 2008년–)

영화: 작업의 정석, 레드 아이, 타투, 현기증, Oasis

부모: 송일국 어머니 김을동, 송일국 아버지 송정웅

형제자매 송일국 여동생 송송이

배우자 정승연

송일국 집안 1971년 10월 1일 서울에서 아버지 송정웅과 어머니 김을동 사이에서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1] 2살 연하의 여동생 송송이는 1992년 SBS 공채 2기 탤런트이다.[2]

가족 관계[편집]

김두한 (외조부,1918~1972)

이재희 (외조모,1924~1987)

송정웅 (부,1945~)

김을동 (모,1945~)

정승연 (아내,1976~)

송대한 (장남,2012~)

송민국 (차남,2012~)

송만세 (삼남,2012~)

송송이 (여동생,1973~)

학력[편집]

서울압구정국민학교 졸업

압구정중학교 졸업

현대고등학교 졸업

청주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석사

from http://postnow.tistory.com/36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