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물농장, 고양이 2대 대리모 ‘복순이’..제주도 아쿠아리움 위기의...

TV 동물농장 871회2018.06.24 09:30

▶ 고양이 2대 대리모 ‘복순이’

지금껏 이런 육아는 없었다!!

종을 초월한 모정을 실천 중인 <복순이>의

기상천외한 육아일기가 공개된다!

유독~ 자식 사랑이 유별나기로 소문난 견공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통영의 한 가정집! 온순~한 성격에 주인 말이라면 척척! 알아들을 만큼 똘똘한 <복순이>가 그 주인공인데~ 백점 만점의 육아 스킬을 자랑하는 복순이의 내리사랑을 톡톡히 받고 있는 건... 다름 아닌 고양이?! 더욱이 놀라운 건, <복순이>가 벌써 고양이 2대의 육아를 책임지고 있다는 것인데! 2달 전, 출산을 1대 고양이 <대박이>. 모성애 가득해야할 시기에 제 새끼는 나 몰라라~ 외출하기 바쁜 냥아치 <대박이> 때문에 함께 지내던 <복순이>가 2대 고양이의 대리모까지 자처한 것이라고... 고양이 2대를 책임지고 있는 열혈 육아犬, <복순이>의 육아일기를 만나본다~!

▶ 위기의 펭귄 부부 - 남편은 의처증?!

평화로운~ 제주도 아쿠아리움에 벌어진

훔볼트 펭귄판 사랑과 전쟁!!

이 위기의 가족은 다시 평화를 찾을 수 있을까?

신비롭고 매력적인 바다를 자랑하는 제주도의 한 아쿠아리움! 이곳에 최근 경사스러운 일이 있다는데~ 바로 남아메리카 페루와 칠레에 서식한다는 훔볼트 펭귄 부부의 출산 소식이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픈 귀여~운 새끼 펭귄과 육아에 힘쓰는 부부까지! 알콩~달콩 한 소식만 들려올 것 같지만, 사실 펭귄 부부의 결혼 생활은 하루도 바람 잘 날이 없다고... 바로 아내 <청적>이에게 매~번 무차별 폭력을 행사하는 남편 <청이> 때문! 육아에 지친 <청적>이가 조금이라도 자유 시간을 만끽하고 오면, 다짜고짜 공격을 퍼붓는다는 <청이>. 자기 새끼 <보미>라면 깜빡 죽는 자상한 남편 <청이>가 대체 왜 아내 <청적>이에게만 이러는 것인지 의문만 쌓여 가는데... 과연 위기의 펭귄 부부는 금술 넘치는 부부로 바뀔 수 있을까?

▶ 식탐 탈출돼지 꿀이!

대학가 먹자골목을 지배한 위(胃)대한 식탐 돼지가 떴다!

궁금증 폭발하게 만드는 녀석의 일상을 밀착취재 해보자!

청주의 핫 플레이스~ 대학가 먹자골목에 웬만한 스타보다도 더 유명한 존재가 있다는데! 지나가던 사람들의 시선까지 사로잡는 녀석의 정체는 다름 아닌.... 돼지다! 푸짐~한 엉덩이를 씰룩씰룩 흔들며 토스트 집이며, 편의점이며~ 골목 이곳저곳을 쏘다닌다는 녀석! 알고 보니, 골목에 위치한 카페에서 금이야 옥이야 기르는 애완돼지 <꿀이> 라는데~ 앉아! 라는 말이 떨어지자마자, 통통하게 살이 오른 뒷다릴 꾸역꾸역 접어 앉는 것도 모자라, 아름다운 돼지는 머문 자리도 아름답다는 건지... 쓰레받기에 볼일까지 해결한다는 <꿀이>. 녀석이 이곳 명물이 된 건, 보통 돼지와는 차원이 다른 <꿀이>만의 영특함 때문이라고~ 먹자골목 최고의 스마트~돼지! <꿀이>의 배부른 일상을 만나본다!

하늘에서 온 답장

유시민의 첫사랑

'내가 알기로' 첫사랑 이었을지도 '모릅니다' ?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webzine/2097/1011068?iskin=webzine

2017/11/03 - [신동엽 나이] - '너에게나를보낸다' 김동현 "신동엽, 박나래와 썸 재미삼아 그러는 건지?" 열애설 질문

2017/11/05 - [정선희 남편] - '동물농장' 정선희, 장예원 아나운서 댄스 질투? "저런 걸로 이렇게 환호 받냐"

2017/11/05 - [장예원 여우짓] - '동물농장' 정선희, 장예원 아나운서 댄스 질투? "저런 걸로 이렇게 환호 받냐"

from http://postnow.tistory.com/44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