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워 겨울여성신발 부츠 골라봤네요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어딜가나 춥네요 ^^;;;

겨울인데 마땅히 신을 신발이 없어서, 겨울여성신발을 하나 장만했어요!

부츠모양으로 생겼는데, 발목까지만 올라오는 적당한 길이!

겨울에는 눈이 오고, 길도 얼고~ 그러니 미끄러워서~

신발밑창이 미끄럼방지가 잘 돼어 있어야 하는데요!

아직 눈길이나 빙판길을 걷진 못했지만 일단 보기에는 미끄럽지 않을것 같은 모습!

겨울여성신발이나 부츠 어떤걸 가장 많이 생각하고 고르시나용?

따뜻하고, 미끄럽지 않고, 예뻐야겠죠?

ㅎㅎㅎ 예쁜 모양은 당연히 포함되죠~~~

저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했는데요~ 겨울이니 안에 털도 있고 발목정도는 덮어주는 길이감!

여성신발로 딱이에요^^

그리고 때가 많이 타지않는 블랙으로 골라서 오래오래 신을수 있겠죠? ^^

겨울여성신발~ 오랜만에 부츠사고나서 왠지 기분도 좋아졌네요

올 겨울은 이걸로 땃땃하게 나야겠어용^^

from http://sweetypang.tistory.com/2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