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소정방폭포 실종 여성

토픽셀프 2018. 8. 24. 08:16

소정방폭포 실종 여성

소방정폭포 실종 여성

태풍의 영향속에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태풍진로 알고 싶으시면 제 블로그 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또한 태풍 대비요령 하는법도 중요하기 때문에 같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태풍진로 <클릭> , 태풍 대비요령<클릭>

소방정폭포 실종 여성 사건이 알려지면서 주의를 안타깝게 하고 있는데요. 현장에서 해경 26명 그리고 서귀포 공무원 34명 등 많은 인력이 서귀포 소정방폭포 인근 해안가에서 박모 여성 (23) 씨를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기상상황이 좋지 않아 난항을 격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 뉴스 현장 상황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현재 태풍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고 있는 제주는 소정방폭포 실종 여성 수색작업을 2일째 진행하고 있는데요. 항이나 포구 해안가 수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2일 저녁 7시 20분 경에 소정방폭포 해안가에서 사고가 발생했는데요 함께있던 이모씨(31)는 스스로 바다에서 나왔으니 상처를 입었습니다.

실종된 원인은 두명이 촬영을 하려다가 강한 파도에 휩쓸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갑자기 들이닥친 파도 때문에 대비를 하지 못하고 봉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태풍 위성사진 영상을 보면 내륙을 관통해서 빠져나가는 경로로 되어있습니다. 이시간 태풍 진로 영상을 보려면 실시간 뉴스로 티비 모바일에서 보면서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기상청 태풍경로예상 확인을 해본 결과 20호태풍 시마론과 겹처서 어떻게 될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실정입니다. 일본 과 우리나라의 태풍 솔릭 예측은 조금씩 다른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다음주 태풍 영향을 미칠지는 이번주 주말을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2018년 태풍 19호 영향이 마지막 여름을 긴장되게 하고 있습니다.

최대 풍속 현재는 37m/s로 측정되고 있으며 태풍 19호 솔릭 강도 강으로 측정되고 있으며 크기는 중형에 속하고 있습니다. 최근 추적되는 위치는 서귀포 서쪽 약 90km 부근 해상을 지나 서쪽을 관통해 올라가고 있습니다. 태풍 위성사진 확인 결과 천천히 북상 하는것으로 보여지네요.

전국 날씨 예측 보도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일본 기상청 16호태풍경로예상 11호태풍경로예상이 정확하게 예측되었는데요. 태풍 진로 예상 현황을 우리나라와 일본을 함께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태풍 일본피해 현황은 아직 보고된바 없으며 19호 태풍 그리고 20호 태풍경로예상 예측현황도 관심을 크게 쏟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 기상청 14호태풍경로예상 정확도를 예측할수 없었고 중국으로 쏠렸었는데요. 태풍 야기 진로 미국예측은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미국도 허리케인 공보가 내려져 우리나라처럼 대비 긴장 상황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rom http://ecoinfom.tistory.com/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