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맛집) 중문맛집 .대기정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중문갈치조림

제주중문 맛집 대기정

제주는 워낙 넓은 섬이라 맛집 검색을 잘하셔야해요

10여년 전쯤에 제주갔다가 서귀포갔다가 중문 갔다가 ㅠㅠㅠㅠ

시간만 허비하고 왔다는 ㅎㅎ

아마 제주 여러번가셨던 분들은 처음생각하면 거의 그렇게들 고생하신분이 많으실꺼라 생각해요

중문에 통갈치조림~

여러군데 나오는데요 현지인이 제게 추천했던곳은 운정이네 였어요~~

운정이네 나쁘지는 않았는데 예전에 갔을때 맛있게 먹었거나 그런거 같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곳을 검색해보고 찾아보닌 요기요기 대기정~~~

사진에 보다싶이 엄청 커요~~~카메라에 다 안잡히더라구요 진짜커요 ㅎㅎㅎ

저희는 총 7명이서 갔구요~~ 제주는 맛집이 많은 만큼 이거저거 많이 먹다 보니 그냥

통갈치조림 4인분 짜리와 성게 비빔밥만 시켯어요~~

밑반찬부터 보자구요~~

우선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닌데요 예전 제주와는 달리 요새는 음식이 다 맛있어졌어요

중국인들도 엄청오는곳이 제주라죠? 메뉴판 사진 같이 첨부했으니 이따가 보세요^^

깔끔하죠? 언제나 제 여행사진에서는 소주를 보실수있을겝니다 ㅎㅎㅎ 제가 먹는건 아니고

주위에 주당들이 너무나 많타는 ㅋ 예전에는 저도 많이 먹었지만 이제는 나이가 나이니 만큼

건강하게 오래 살아야죵 ㅎ

이렇게 제작된 통에 갈치가~~~ 진짜 커요~~~ 사실 5명 정도도 충분히 먹을것같았어요~~ 갈치가 생각보다 굉장히 크구

살도 많았어요 맛은~~ 약간 떡볶이 양념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흔히 먹는 갈치 조림은 아니였어요

저야 목포사람이라~~ 목포는 먹갈치가 유명하죠?

어디 티비를 보니 목포 먹갈치와 제주 은갈치는 같은거래요 ㅋㅋㅋ

먹갈치가 맛있다 은갈치가 맛있다 이러면 안되는거에요 ㅎㅎ

잡는 방식에 따라 애들이 색의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저는 목포에서 왔지만 목포 먹갈치를 지금 제주에서 먹는거일수도 ㅎㅎ

여아튼~~~ 맛없거나 그렇치 않는데 저는 목포 명인집이나 ~~ 이런 양념이 더 익숙한지라~~

목포 갈치 조림 같지만은 않았습니다~ 맛없다는건 절대 아니에요

자 그리고 향이 넘나 좋은 성게 비빔밥 이거이거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이거 요물이였어요 ㅎㅎㅎㅎ 성게는 미역국도 맛있고 그 바다향이 넘나 좋죠?

근데 돌솥비빔밥은 진짜 맛있었던거 같아요 사실 비쥬얼이 약간 ㅋㅋ 비호감 같아서

놀랬지만 맛은 일품이였었요

가볼만한 식당이였구요~~ 사진이 다 어디로 간건지 -- 사진을 무척 많이 찍었는데도 사진을 다 놓쳤네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메뉴판에 가격 참고 하시구요 ~!!^^

모든 맛집 리뷰는 제돈 주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혹시라도 쥔장분들께서 검색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니 기분 나뻐 마시길~~~~^^

from http://rheatable.tistory.com/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