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성초샴푸 천연성분 가득한 노타모샴푸 추천드려요!

하루살이 르베

하루일식 2017.11.02 15:40

어성초샴푸 천연성분 가득한 노타모샴푸 추천드려요!

갑자기 하수오가 탈모에 좋다고 엄청 유행타더니;;;

요새는 어성초샴푸인가요!?

사실 저는 어성초샴푸 딱 노리고 노타모 제품을 사용한 건 아녔는데요!

써보니 너무 좋아서 성분을 다시 뜯어보니....

어성초샴푸더라구요;;

완전 ㅋㅋ 이러니 사람들이......

탈모 있거나 두피 안 좋을 때 어성초샴푸 쓰라고 하는구나..싶더라구요..

어성초가 옛날부터.... 혈행을 좋게 하는 약초였다고 하네요.

잘은 모르지만;;; 혈행이 좋아야..

영양을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산소랑 같이 공급해주니 좋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솔직히;;; 한 두 번쓰고는.. 아니 사실

피부로 느끼기엔 어려운 부분들이잖아요?

근데 제가 어느 순간부터; 머리에 트러블 심하게 생기는거나....

두피가 얼얼하고 뜨겁고 안 좋고? 그런 부분들이..

많이 괜찮아지더라구요.

나중에 두피가 편해져서 보니... 항상 느꼈던 두피의 불편함이 많이 좋아졌단거....

거기서 어성초샴푸의 진가를;; 느낀..

물론 개인차 있지요!

어성초 추출물 많이 들었죠!

천연성분 중에서 제일 많이 들..아니구나 대나무수가 가장 많이 들고,

그 다음 어성초!!

대나무수가 두피 순하게 케어하는덴 최고인 것 같구요;

그리고 성분 보시면 실리콘이나 미네랄오일도 없어요!

이거 진짜 맘에 들어요.......

저 지성두피라서.... 노타모5.5 허브테라피 어성초샴푸 쓰기 전까진......

진짜 두피 난리도 아녔어요..

떡지고 그런 문제가 아니라, 진짜 실리콘이랑 미네랄오일?..

그거 두개가 두피랑 모발을 촉촉하다 못해 축축 끈적하게 만드니까..

여드름 뾰루지 젖은 비듬 대박이었고요.....

냄새도....정말..ㅠㅠ..

너무 스트레스 심했었는데..순한데도 세정이 잘 되고...

정말 두피가 편한.. 그런 어성초샴푸가 바로 이 노타모5.5 허브테라피 내츄럴 샴푸!

그리고 제가 같이 사용하고 있는게

노타모5.5 리바이탈 컨디셔너인데요

이것도 무실리콘컨디셔너에요.

어성초샴푸로 머리 감고 나서....

머리 끝부분에만 소량 도포하고있어요!

두피에다 하기엔..원래 지성이여서 ㅠㅠ

아무래도 뽀실뽀실한 두피가 더 좋아갖구요 ㅎㅎ

근데 건성두피이신 분들은 이걸로 두피 마사지 겸해주시면..

건조한것도 많이 잡히시고, 두피가 편해지실거같아요

머릿결도 영양공급 되구요!

저는 머리 거지존인지라.......

펌 없이는 살 수가 없어서... 자꾸 펌 하니까 머리 끝 갈라지고 힘이 없어서..

끝에다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허브테라피 어성초샴푸 제형인데 굉장히 깔끔해요.

그 .. 에센스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정말 지성두피여도 뽀송하게 잘 감기구요!

천연이라서! 천연계면활성제샴푸라서!!

기름기 제거 잘 못한다 이런건 ;;; 이 샴푸 앞에선 무의미합니다..

머리가 잘 감기는데 그렇다고 건조하지도 않구요,

두피가 참 편해요!

컨디셔너도 뭐..

엄청 꾸덕하거나 미끈거리는 그런 느낌은 아니구요

샴푸랑 별 차이 없더라구요.

묽은것만 좀 덜할 뿐..

무실리콘이라서 그런지 머릿카락이 막 드라마틱하게 윤기나고 그런건 아닌데요

진짜 자연스러워요. 겨울에 쓰면 정전기도 방지해준다고 하니

올 겨울 기대해보겠습니다 ㅋㅋ

머리 끝부분 어때요?

갈라지거나 푸석한거 안보이시죠

보정 하나도 안 했구요

펌에 염색도 했지요!

완전 ㅎㅎㅎ 좋습니다...

뭔가 인공 향료같은거 거의 안들어있어서..

향이 퍼퓸 이런건 아니구요, 풀냄새가 강하게 나긴 하는데

그래도 천연의 향기라 생각하며 ㅎㅎㅎ

한방샴푸 냄새 절대 아니에요!

그냥 무난합니다!!!

뭔가 데일리로 쓰기에 진짜 좋아서 매일 두피, 모발케어하는데

가장 적합한 제품 같아요.

만족합니다! 추천드려요!

from http://onedayrve.tistory.com/1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