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샴푸 저자극이 정말 중요해요!

하루살이 르베

하루일식 2018.12.21 17:58

천연샴푸 저자극이 정말 중요해요!

요즘 노타모 천연샴푸..

즉 허브테라피 내츄럴 샴푸가..

지금 홈피 들어가보니 완판되었다고 하길래;;;

저 혼자 괜히 뿌듯해하고 있는 중이네요 ㅋㅋ...

전 좀 구매한지 되어서....

계속 사용해보고 있었거든요.

직접 써 보고 적는 천연샴푸 리뷰인데....

정말 저자극 천연샴푸로 제가 ㅠㅠ 몇번이고 강추드리고 싶은 템...

그.. 엄청 쏴~~한 청량감이 좋으신 분들이라면

너무 순하다 느끼실수도!

근데 그렇게 자극 심해봤자..

두피엔 전혀 좋지 않다는 것..

알고 계시죠..?!

순한 것... 저자극 천연샴푸..

정말 매일 쓸거니까.. 너무너무 중요한 것입니다..

우선 에어캡을 제거하고..

밀봉된 스티커를 제거하고..

그랬더니 펌프에 또 에어캡이 ㅋㅋㅋ

근데 그도 그럴게....

이런 ㅍ머프제품은 정말 파손에 취약하더라구요 ㅠㅠ

아쉽게도 노타모는 오프라인 매장은 없기 때문에..

온라인으로만 구매가능한데요!

그렇다보니 이렇게 배송 꼼꼼히 신경쓰시는 듯...

이거 제거하고 나면..

꽉 눌린 펌프가 뿅~

그거 돌려서 오픈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천연샴푸면 그것에 걸맞게!!

유해 성분 다 빠져야죠?

우선 기존 샴푸나 화장품들에 제일 많이 들어갔던게

저 3가지인가본데...

하지만 합성계면활성제도 없다는 점.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더라구요.

근데 그런것도 그런거지만..

저는 천연샴푸 볼 때..

무조건 실리콘, 광물유 없는거 우선 체크해요 ㅠ

그 두가지 성분 있는건...

정말.. 빠르게 두피가 뒤집어지더군요..

전성분 봐볼까요.

천연샴푸니까 꼼꼼히 따져봅시다.

합성계면활성제나 파라벤, 가습기살균제 등등 없구요,

근데 특이한게 대나무수가 함량이 제일 많죠?

정제수보다 뭐가 더 있는 경우 정말 드문데..

대나무수가 두피를 자연스럽게 보습 효과를 주더라구요.

이게 잘.. 체감이 될까 싶었는데요

매일매일 사용하잖아요 샴푸는.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두피가 속부터 당기던 것들이..

많이 없어지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수부지 타입 두피거든요.

그래서 좀.. 체감이 느렸을수도 있는데요,

건조하신 분들은 빨리 느끼실지도?

어성초샴푸로도 불리는 허브테라피.

천연계면활성제 딱 하고 귀여운 아이콘으로!

대나무수도 넘 맘에 들어요 ㅎㅎ

다른 샴푸들이랑 확실히 다르거든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에요.

그냥 사용하면... 3년이 뭐에용 2달 안에 다 쓰지..

그래도 500ml나 되어서 그정도 쓰는거같아요.

그동안.. 좀 착한 천연샴푸 써보겠다고../

드럭스토어에서 이것저것 사서 썼었는데요

용량이 평균적으로 300ml면 많은 편인데....

그거 한달 좀 넘으니 훅 사라지더라구요 ㅠㅠ...

근데 이게 2만원 좀 안되는데..초반이었나?

아무튼 500미리라서..

훨씬 더 오래썼어요.

매일 쓰는건 가성비 좋아야하고..

자극도 없어야한다..!

말 그대로 매일 쓰는거니까요.

사용감 안 좋거나 너무 비싸고 그러면..

솔직히 유지하기 힘들죠.

그리고 이건 약산성 천연샴푸이기도 해요.

요즘에서야 약산성샴푸들이 유행하지만..

노타모 찾아보니까... 5년도 더 된 브랜드더라구요.

근데 출시 초기부터 약산성샴푸였던......

두피 선견지명 오지구요...

약산성이 두피에 정말 중요하고, 피부에도 중요하단걸..

수년 전부터.. 남들은 신경쓰지 않을때..

노타모는 그런 천연샴푸와 탈모샴푸를 출시했었단거니까요..

호옹이..

제형도 정말 깔끔해요

그냥 수딩젤?

그런 느낌이구요, 청량감은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분명 전성분에 멘톨이 있었지만 아주 극소량.

개인적으로..

제가 이거 임산부샴푸로도 선물드리곤 했었는데요,

임산부 분이나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완전 자극이 없음.

근데 그게 임상시험으로도 자극도가 0이라고 하더라구요.

완전 무자극 샴푸임;

천연샴푸라고 해서..

세정력이 안 좋거나 거품 양도 적어서 ㅠ

거의 잘 안감기는거 아닌가 걱정했었지만...

보시다시피 거품 오나전 풍성하죠.

일반 샴푸랑 비교가 힘들 정도 ㅋㅋㅋㅋ

그리고 거품 양이나 세정력도 중요하지만

잔여물 남지 않는게 가장 중요!!

잔여물이 남는다는건 두피에 들러붙어서..

계속 자극을 준다는 소리거든요.

저는 지성두피이지만 이 천연샴푸 잘 맞았습니다.

잔여물도 딱히 느껴지지 않았구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저는 이마쪽이..

정말 손이 자꾸 가서 그런가....

각질도 많았구요, 두피도 항상 안 좋았어요.

가려움도 심했구...

근데 사용하면 할수록..

머리가 과하게 떡지던것도 밸런스를 잡아가는 느낌이었고,

두피가 자꾸 뒤집어지는 일이 줄어드니까..

자연스럽게 각질이나 냄새, 가려움도 줄어들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어떤 효과를 보셨을지 너무 궁금해요 ㅎㅎ

제 리뷰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from http://onedayrve.tistory.com/2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