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유정 몸매 실제 키, 언니 오빠 우월

김유정 몸매 실제 키, 언니 김연정, 오빠 김부근 우월 가족!

1999년 9월 22일 생으로 예쁜 얼굴과 성인 연기자에 뒤지지 않는 연기력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까칠하면서 도도한 이미지의 배역을 맡은 경우도 있지만 실제 연기폭은 정말 넓은 편입니다. 김유정 실제 성격은 방송에서 보였던 이미지와는 달리 싹싹하고 외향적이더군요.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과 친오빠 김부근 사진인데 정말 우월한 남매들입니다.

아역시절 당시 귀여운 외모로 많이 사랑을 받았다면 성장할수록 젖살이 빠지고 최근에는 김유정의 키가 부쩍크면서 성숙한 이미지로 변했더군요 완전 여신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과거 김유정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친오빠와 친언니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당시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면 똑 닮은 외모로 연예인 못지 않은 비주얼들을 자랑해서 시선이 가게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김유정 오빠 김부근이 많이 닮은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맨날 보니깐 그렇게 느끼지 못하는데 다른 사람들이 다 잘생겼다고?해요 라고 말하는 모습이 재밌네요 ㅎㅎ 이렇게 보니 다들 연예인이라고 해도 어색함이 없습니다.

프로필

김유정(金裕貞)

출생 고향 - 1999년 9월 22일, 서울특별시

김유정 키 - 163cm 어디에도 제대로된 정보가 나와있지 않지만 실제키는 163cm라고 보는게 정설인 듯 합니다.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오빠 김부근, 언니 김연정

김유정 학력 - 대화초등학교, 대송중학교 현재 김유정 고등학교는 고양예술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습니다.

데뷔 - 2003년 CF '크라운제과 - 크라운산도'

소속사 - iHQ

김유정 언니 김연정은 트와이스의 나연을 닮은 것 같기도하고 원더걸스 전 멤버 선예의 모습도 보이고 또 남보라랑도 닮아보이네요 정말 매력적인 페이스이고 연예기획사 캐스팅도 받았을 것 같은데 연예인 할 생각은 없는지 데뷔 소식은 안들립니다.

김유정 어머니 목선미 씨는 방송에서 막내 딸인 김유정에게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었죠 "건강하게 커줘서 고맙고 엄마가 지치고 힘들 때 영화를 보면서 많은 위안을 받았어. 극장에서 나올 때 항상 너가 생각난다. 사람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다른 사람에게 시너지를 줄 수 있는 배우로 성장했으면 좋겠다" 애정이 듬뿍 느껴지죠.

'김유정 몸매' 관련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고등학교 축제 당시에 EXID 위아래를 선곡해 춤추는 동영상이 올라왔었는데 반전 매력을 선보여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춤까지 잘춰서 깜짝 놀랐네요.

친언니에 셀카 일상적인 모습들인데 정말 연예인이 따로 없는 외모를 자랑하네요.

김유정 집을 방송에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집과 깔끔한 것을 좋아해 취향에 맞게 심플하게 꾸민 모습이네요.

제작진이 닮았다고 하자 서로 안닮았다고 주장하는 중 ㅎㅎ

본인들은 몰라도 제3자가 봤을때는 닮아보이죠

김유정 언니 김연정 양은 동생에게 방송에서 깜찍하게 나오지만 집에서는 정말 잘먹고 잘 싼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가족많이 알 수 있는 비밀인데 솔직하네요 ㅎㅎ 삼남매다보니 김유정 어머니께서 먹을 것을 많이 사놓는 편이라고 하는데 이 것을 다 먹어치우는 것이죠.

그래도 배우이니 고충이 없을리 만무하죠 배역을 맡고 있을 때 김유정은 다이어트 때문에 학교에서 급식도 못먹고 점심에도 도시락을 싸가 오이를 가져가서 먹는다고 하더군요.

김부근 사진인데 이건 정말 도플갱어처럼 똑같이 나왔네요

김유정은 라디오에 출연했을 당시 어머니에게 "엄마가 나를 항상 쫒아다니며 챙겨주느라 언니 오빠에게 신경을 많이 못쓰셨다. 이제 조금씩 혼자 다니게 되며 신경쓰기 시작하셨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연예인 가족이라면 아무 대부분 이렇게 이러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김유정은 일부러 오빠와 언니에게 신경 써달라 부탁한다고 하는데 굉장히 어른스러운 모습입니다. 앞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 주인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오게텐데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기쁘게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from http://dosiyeo78.tistory.com/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