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 세이브존 잠뱅이 - 롱패딩/경량패딩 선판매 할인 중

'Jambangee'

'울산 세이브존 잠뱅이'

- 프로모션 안내 -

롱패딩/경량패딩 선판매 할인 중

<울산 세이브존 잠뱅이 매장 jambangee>

2018. 08. 18.

안녕하세요. 남자 패션 블로그 '탈 프로젝트' 운영자 아담(Adam)입니다. 얼마 전, 지난 4월 방문했던 울산 세이브존 '잠뱅이 jambangee' 매장을 다시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그때도 말씀드렸죠? 울산에서 가장 큰 '잠뱅이' 매장이 바로 이곳(울산 세이브존 지점)이라는 것을!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울산 세이브존 잠뱅이 매장에서 찾은 인생 청바지 [잠뱅이] 쿨맥스 데님

- 당시엔 데님 자켓 등 잠뱅이 '봄' 제품과 더불어, '여름' 신상품 쿨맥스 쿨데님을 보고 왔는데요. 이번에는 잠뱅이에서 진행 중인 (마치 8월의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프로모션'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답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잠뱅이 '코듀라 데님' 출시 - AI3DSG15>

<잠뱅이 '코듀라 데님' 특징 및 종류>

우선, '잠뱅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코듀라 데님'부터 살펴볼텐데요. 가볍다! 부드럽다! 그러나 강하다! 소위 '강한 데님의 끝판왕'이라 부를 수 있는 청바지로 면 의 10배, 폴리에스테르 의 3배, 나일론 의 2배에 달하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데님이라 보시면 되셔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잠뱅이 청바지는 늘 새롭다? 잠뱅이 코듀라 데님 출시! (feat. 남자 가을 패션 코디)

- 코듀라 데님의 '핏(FIT)' 또한 보시면, (남성의 경우) 슬림 스트레이트 핏 & 스트레이트 핏 & 스키니 핏 & (여성의 경우) 하이 웨이스트 스키니 핏으로 준비된 모습인데요. '착용감'은 말할 것도 없이 편하고 '디자인'도 세련되어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그런 청바지랍니다.

<울산 세이브존 잠뱅이 매장 - 여름 제품 가격인하>

'잠뱅이' 매장 여기저기를 둘러 보니, 시즌 오프로 인한 할인된 가격의 '여름' 제품을 볼 수 있었는데요. 기본 티셔츠를 비롯해 셔츠 그리고 ('데님 반바지' 포함) 청바지 등 다양한 상품들이 세일에 들어가 제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이와 더불어, 다가오는 '가을' 시즌 신상품 또한 보고 왔는데요.

- 그에 따른 'Adam's Pick!'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아래 준비된 '잠뱅이' 상품들을 눈여겨봐주세요.)

심플한 디자인의 깔끔한 '잠뱅이' 청바지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현재 세일 중인 (가성비 좋은) '데님'을 추천드리구요. 저와 같이 '디스트로이드 진'을 좋아하시는 분들껜 'AI3DBS15 - DB' 상품과 'AI3DTA24 - LB' 상품을 추천합니다. (매장에 예쁜 아이테믇ㄹ이 너무 많아 그 중에서 고르기도 힘들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플 데님 셔츠'를 찾는 분들께는 남성 여성 각각 'AI3DDH14 - DB' 제품과 'AI3DDH62 - DB' 제품을 추천하는 바이니, 모쪼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들의 자세한 사항은 '잠뱅이 jambangee'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셔요.)

<울산 세이브존 잠뱅이 - 롱패딩/경량패딩 선판매 할인 중

아크틱롱벤치파카 / 가격 199,000 99,000원>

<잠뱅이 X 스트레이 키즈 - 잠뱅이 롱패딩 선판매 행사

아크틱롱벤치파카 (블랙 & 네이비)>

앞서 제가 마치 8월의 크리스마스 같은 '프로모션'이 있어, 이곳 울산 세이브존 '잠뱅이' 매장을 찾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바로 지금부터 '잠뱅이' 롱패딩 및 경량패딩(경량구스점퍼) 선판매 할인 행사 를 알려드릴텐데요. 이 기회, 결코 놓치시면 안 되겠죠?! 미리 준비하는 '겨울'이라고나 할까요.

'패딩 밖은 위험하다 생존 패딩' - 블랙 & 네이비 기본 컬러로 출시된 잠뱅이 '아크틱롱벤치파카'는 롱패딩 라인으로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롱벤치파카'의 2018년 업그레이드 버전 인데요. 현재 선판매 할인 행사로 단돈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기존 판매가(199,000원)에서 무려 10만원 이나 할인했다고 해요.

<잠뱅이 경량패딩 (경량구스점퍼) 선판매 할인 중>

이뿐만이 아닙니다. '잠뱅이'에서는 '롱패딩'과 더불어 '경량패딩'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인데요. 일명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시리즈' 라인으로 초경량 롱 점퍼, 롱 베스트, 베스트, 점퍼 등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됐답니다. 특히나, '베스트' 상품이 제 눈에 띄네요. - 깔끔한 디자인에 고를 수 있는 색상도 많아 가을/겨울 레이어드 아이템 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 캐주얼 진 브랜드 '잠뱅이 jambangee'를 알면 알수록 점점 더 그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코듀라 데님'과 더불어, 선판매 할인 중인 '롱패딩'과 '경량패딩' 등... 다음에는 또 어떤 놀라운 소식이 있을지 제 스스로가 기대됩니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from http://talproject.tistory.com/14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