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구기자 효능

토픽셀프 2018. 12. 28. 21:54

구기자 효능

구기자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좋아서 오랜만에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요즘에 티비를 너무 자주 봐서 그런지

눈의 시력이 많이 안좋아 진것 같더라고여

예전에 할머니가 말씀해주신 침침하다라는 표현이

어울리는것 같은데요

정말 요즘에는 시력을 많이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눈에 좋다는

구기자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구기자 효능

구기자 효능은

신장기능 강화와 정력 증진에 효과가 좋은데요

인삼과 하수오와 같이 3대 명약으로 잘 알려져있답니다

옛말에는 구기자를 오래 먹으면 뼈가

튼튼해지고 몸이 가벼워진다고하네요

또한 눈이 밝아지며 흰머리 예방에 좋고

추위와 더위를 덜 탄다고 합니다

그래서 허약체질과 어지럼증 잦은 두통이

있는 분에게는 아주 좋은 보약인 셈이죠

구기자 효능

구기자 효능은 비타민C 함유량이 많은데요

오렌지보다 약 500배 이상이라고 합니다

따로 비타민 약을 안먹어도 될것같네요

그리고 과일계의 비아그라로

피로회복과 정력에 좋은 심품입니다

저는 꼭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구기자는 성인병 예방을 도와주며 동맥경화 그리고 고혈압을

예방할수 있으며 간 기능을 보호하는 작용까지 한답니다

또한 구기자 효능은 다이어트도 있는데요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면서

체중 감량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복시에 구기자 차를 마시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신진대사 촉진과 수분공급이 월환해지면서

탈모또한 예방할수 있고여 기미제거에도 좋답니다

구기자 효능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부미용에 좋아서 주근깨와 뾰루지들 제거에도

효능이 좋답니다

구기자 효능

구기자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요즘에는 간단하게 티백으로도 쉽게

마실수 있답니다

저도 미리미리

살아가면서 매번 격게되는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

미리 마셔둬야 겠네요 ^^

from http://kjiin87.tistory.com/7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