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화영 사진유출 논란 엘제이

류화영 사진유출 논란 엘제이

엘제이씨가 자신의 SNS에 류화영씨의 사진을올려 화제가되고있는데요.

티아라 출신인 연기자 류화영씨와의 데이트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올리면서 #항상고마워 #류화영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라는 해시태그도 같이붙였는데요.

또한 엘제이씨는 자기야 똥잘쌋어? 란 개인카톡내용도 같이올리면서 네티즌들의 의문이있엇는데요.

엘제이씨는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여행한게 잘못된것이냐, 필요하다면 첨부자료도 보내주겟다' 라는 글을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류화영씨는 '아무리친해도 그렇지 왜허락도없이 사진을 오해하게 자꾸올리냐' 라는댓글을 쓰며 불편한 심경을외쳤지만 해당댓글은 현재 삭제가된상태입니다.

현재 문제가된 SNS행동에 류화영씨측은 아직 별다른 공식입장이 없는상태입니다.

엘제이씨는 이하늘씨도언급하면서 '형님감사합니다. 전형님보다 한살어립니다' 라는글도 적었는데요.

이하늘씨는 17세연하를만나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된적이있었는데요.

현재 엘제이씨는 42세 류화영씨는 1993년생을 26세입니다.

류효영씨는 이와같은 사진을보고 '왜이런사진을 올리냐' '아무리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만한 사진올리는건 아닌것같다' 라는식의 댓글을 달았었는데요.

연인사이가 아닌것처럼보이기도하고

엘제이씨는 SNS에 '여자친구와 여행간게 잘못이냐' '공개연애가 실수하는거냐'

라는 반박글을 썻는데요.

정말 열애중인것인지 아니면 친하다고생각해서 올리는것인지 알수가없네요.

from http://ori1227.tistory.com/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