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화영 사진논란 엘제이 카톡

류화영 사진논란 엘제이 카톡 공개

방송인 엘제이와 류화영이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떠있습니다. 엘제이는 배우 류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과 류화영이 보낸 카톡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2년 열애 증거로 내세웠습니다.

류화영측은 엘제이와 2년간 알고 지냈으며 그동안 웃고 행복했었던 추억도 많은데 서로 상처주지 말자면서, 엘제이에게 존경하고 좋아했다며 함께한 지난 시간에 대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류화영 엘제이 카톡을 보면 이 둘은 연인사이였던 것 같습니다. 엘제이는 지난 21일에 류화영과 관련된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었는데 류화영 쌍둥이언니 류효영이 엘제이에게 사진 유출 및 사생활 침해 논란으로 얘기를 꺼냈고 시끄러워지자 결국 엘제이는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류화영 소속사측은 엘제이와 연인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류화영 소속사는 엘제이와 류화영이 친분이 있을 뿐이며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류화영은 걸그룹 티아라로 데뷔하여 현재는 배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1993년생으로 26세이며 엘제이는 1977년생으로 42세입니다.

방송인 LJ 본명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캉스(호텔+바캉스) 하얏트, 필리핀, 광주, 여행, DJ DOC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용기 이빠이 전 형님보다 한살 어립니다. 등의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는데 댓글로 류효영이 오해라고 우리 허락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할만한 글로 괴롭히냐고 달기도 하였습니다.

류화영 언니 류효영이 엘제이가 연락을 받지 않자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긴다면서 사진을 지우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명예훼손으로 고발하겠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엘제이는 연인사이는 아니다는 소속사의 입장에 답답하다는 반응을 내면서 류화영과 연인 관계라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억울함을 계속 호소하며 류화영과 카톡 대화도 유출하였습니다. 열애가 사실이라 하더라도 엘제이의 사진 공개와 이와 같은 행동들은 류화영에 대한 배려가 없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게됩니다. 의도없이 올린 것이 아니라 명백히 보복성으로 열애를 공개하며(류화영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것이 없으므로)열애를 가장하여 글을 올린 것이라 엘제이에 대한 비난이 큰 상황입니다.

from http://dream-in.tistory.com/2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