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무실 발난로 추천 가성비 효과 만점

신일 석영관 히터 SEH-G800 후기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서 사무실에서 온풍기를 가동시키지만, 왜 발 아래는 항상 시려운걸까요? ㅠㅠ 저도 수족냉증이 있기 때문에, 전기 발난로를 사무실에서 겨울이 되면 항상 쓰곤 합니다. 이번에는 신일 석영관 발난로를 소개 하려고 글을 남깁니다. 저는 이미 구입을 하여서 쓰고 있구, 와이프가 쓰려고 쿠팡에서 구입 하였습니다. 로켓쿠팡은 정말 빨라서 주문하면 그 다음날 오더라구요. ㅎㅎ 가성비 좋은 신일 석영관 히터기를 구입 하였습니다.

신일 석영관 난로 가격

가격은 2만원대를 주었습니다. 정말 착한가격이죠? 이정도 가격이면 금방 고장나는거 아니냐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제작년에 구입 하여서 2년째 아무이상 없이 쓰고 있습니다. 크기도 부담이 없어서 가지고 다니기 좋으시고, 캠핑난로로 이용하시는분들도 가지고 다니시기에 무리 없을거라고 생각 됩니다.

신일 석영관 외관 모습

박스에 담아서 왔는데, 뜯어보니 한번더 뽁뽁이에 포장해서 안전하게 배송이 왔습니다. 안전한 석영관 램프를 이용하여 이산화탄소 발생도 없구, 온도조절도 되어서 경제적입니다. 또 전기히터기 아래쪽에는 넘어졌을때 자동으로 꺼지는 방지기가 달려 있어서 화재 위험에도 예방이 좋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신일 석영관 전력소비량

소비전력은 771W 로 전력소비량이 나름 쎄기 때문에, 가정용에서 이용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키고 끄고를 하시면서 사용해주세요. 마냥 켜두시면 전기세폭탄의 위험이 있습니다. 보통 예전에 저희집에서는 출근시에 일어나서 추울때 몇십분씩 키고 퇴근 후에 와서 키고 몇십분씩 사용했는데, 평소달과 비슷하게 전기요금이 나왔었습니다. 사무실용으로는 너무나 괜찮네요. 누진세가 없으니까요. ㅎㅎ

실제 사용 모습입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약간의 탄냄새가 날수 있습니다. 처음 쓰는 열기구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나는 냄새이구요. 10분이상만 사용해도 금방 냄새 없어져요. 실제 사용해본 결과 와이프는 대만족 합니다. 왜 이제 샀는지 후회할정도로 말이죠. 소리도 안나고 발은 적당히 따듯해서 너무 좋다 하더라구요. 총 열램프는 2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평소때는 한칸만 틀어놔도 다리 아래쪽이 훈훈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일 석영관 믿고 써도 되는 열난로 라고 생각 되어 집니다.

from http://hot-issue82.tistory.com/1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