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늬 윤계상 결별? 연애전선 이상무! 둘의 열애를 파헤쳐보자.

이하늬 윤계상 결별? 연애전선 이상무! 둘의 열애를 파헤쳐보자.

올해 초 2월 이하늬와 윤계상은 일본으로

동반여행을 다녀왔죠. 같이 놀러간다고 대놓고 이야기까지

하고 떠났습니다;;ㅋㅋ 이정도면 솔직히 결혼각?

그리고 연애 6년차임에도

요즘 sns를 보면 서로 사랑하는 것이

아직도 잘 보입니다.

이하늬와 윤계상 결별? 전혀 아닌 듯~

진짜 결혼까지 가려나요? 이하늬나 윤계상이나

둘다 나이도 이제 결혼할 나이고 말이죠.

이하늬와 윤계상 나이를 한 번 볼까요?

이하늬는 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윤계상은 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인데요.

이하늬와 윤계상의 나이차이는 5살.

나이차이 딱 좋네요. 두 분 모두 결혼 적령기이도 하구요.

물론 결혼식장 들어가봐야 아는 거긴 합니다만 ㅎㅎ

왠지 나이를 보면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듯해 보입니다.

게다가 벌써 6년째 열애중.

이하늬와 윤계상의 첫만남은 2012년 부산국제영화제였습니다.

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인사를 하게 되었고,

그러고 얼마 후에 어느 패션쇼에서 또 만나게 되어

얼굴을 트게 되었다는데요.

사실 이건 공식적인 자리에서의 만남들이고,

2012년 부산국제영화제 때 영화제 뒤풀이 자리에서

가까워질 수 있었다는군요.

그 이후 지인들과 같이 여러 번 자리를 같이 하다

더 친해져 서로 사적으로 연락하게 되었고,

자주 만났다고 합니다.

그러다 윤계상의 말대로 계속 본인의 매력을 어필하고

대쉬하여 서로 좋은 감정으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2013년을 맞이하면서 연인이 된 것 같던데요.

2013년 1월 발리에서 여행하는 이하늬와 윤계상의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배우 권율이 이하늬와 윤계상의 열애가 들키지 않도록

같이 자리하기도 하고 많이 도움을 줬다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걸리게 됩니다 ㅋㅋ

요즘 같이 인터넷이 발달된 시대에는

참 비밀같은 그런 건 없습니다.

저는 남자기 때문에 당연히 윤계상이 부럽습니다.

이렇게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엄청 좋은

이하늬와 열애를 ㄷㄷ

윤계상이 3박4일 동안 구애를 할 만 하죠.

솔직히 윤계상과 이하늬가 열애 공식인정했을 때

진짜 남자들 다 윤계상 부러워함 ㅋㅋ

요즘 보면 윤계상

배우로서 정말 많이 성장해서 연기도 잘하고,

영화도 대박나서 승승장구하던데,

앞으로의 작품들에서의 좋은 연기와

이하늬와의 결혼ㅋㅋ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이상 이하늬 윤계상 결별? 연애전선 이상무! 둘의 열애를 파헤쳐보자.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mulgogibab.tistory.com/2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