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376회 게스트 홍지민 후지타 사유리 고영배 지엔 솔빈 출연...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76회 게스트 홍지민 후지타 사유리 고영배 지엔 솔빈 출연, 영국서 날아온 13살 여학생 사연 엄마 영어 실력 충격 통역사 역할 피곤, 결혼 5년차 30대 아내 고민 말없는 남편, 40대 남편 고민 아들 해병대 입대 후 아내 상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0.11.22. ~ 방영중|(월) 오후 11:10알림받기 시청률 4.4% (닐슨코리아 제공) 신동엽 컬투 이영자

376회 2018.8.13(월) 30kg 감량! 다이어트 완벽 성공한 뮤지컬 배우 ‘홍지민’ 4차원 캐릭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 ‘사유리’ 새로운 입담 강자? 인디밴드 소란의 감성 보컬 ‘고영배’ 1년만의 완전체 컴백! 몽환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라붐 ‘지엔 & 솔빈’ 재치 있는 입담 100% 장착! 다섯 사람과 함께하는 ‘전국고민자랑’ 안녕하세요. 영국에서 비행기 타고 온 13살 여학생입니다. 저는 엄마와 함께 4년 반째 영국에서 살고 있는데요.“오픈 유얼 아이즈~” “오케이! 입 벌리라는 거지? 아~~”와, 충격이지 않나요? 저희 엄마는요. 영어를 못해도 너~무 못합니다. 엄마의 ‘통역사’ 역할을 하느라 피곤해 죽겠습니다. 제발 제 고민 좀 해결주세요! 안녕하세요. 올해로 결혼 5년차 된 30대 아내입니다. “남편! 밥 먹었어? 우리 데이트할 겸 영화나 보러갈까?” “....” 우리 남편은요, 저만 보면 귀가 안 들리고 눈이 안 보이는 사람처럼 굴어요. 저 정말 말 없는 남편 때문에 속 터져 죽겠습니다. 제발 제 남편 입 좀 열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아내 때문에 미쳐버리겠는 40대 남편입니다. “여보! 저 머리 빡빡 민 남자.. 해병대 아닐까?” “여보! 이 훈련병들 사진 좀 봐, 여기 이 엉덩이, 우리 아들 맞지?” 아들이 해병대에 입대한 이후, 아내는 온통 머릿속에 ‘해병대’ 생각뿐입니다. 아니, 아들이 군대 간 건데 왜 제가 힘들죠? 제발 저희 아내 좀 말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방송 사상 가장 멀리서 온 사연이 도착했다.

오늘(13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영국에서 엄마와 함께 사는 13살 소녀가 보낸 고민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신동엽은 영국에서부터 국제우편으로 온 편지를 들어보이며 “‘안녕하세요’ 방송 중에서 가장 멀리서 온 사연”이라고 소개했다.

이영자는 “이건 진짜 돈이 들어가는 고민이다. 비행기 타고 오려면…”이라고 말하면서 도대체 어떤 고민이길래 영국에서 한국까지 먼 길을 찾아 왔을지 걱정과 관심을 드러냈다.

이어 스튜디오에 등장한 영국에서 온 고민주인공 소녀는 외국생활 속에서 생긴 해프닝으로 시작부터 깨알같은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사연 주인공 어머니 역시 독특한 허당 캐릭터로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하지만 모녀의 사연이 깊어질 수록 점차 가슴 뭉클해지는 감동을 불러일으키며 이영자의 폭풍 눈물을 불렀다는 후문이어서 영국에서부터 찾아온 모녀에게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영국에서 온 특별한 사연에 신동엽은 잠시 방송을 접고 미국에서 생활할 당시 ‘동양에서 온 과묵한 청년’이라는 불리웠다고 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신동엽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아이러니한 별명이 붙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 ˙안녕하세요˙ 사상 가장 멀리서 온 사연(ft. 영국에서 온 편지) (출처 :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x0wfnLpZ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도 못 당하는 역대급 시트콤 가족이 등장한다.

오는 13일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서는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유쾌한 고민주인공 가족으로 인해 전 출연진을 KO시켜버린 역대급 웃음폭탄이 예고되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웃음보가 터진 출연진들의 요절복통 현장이 담겼다. 신동엽은 웃음을 참다 못해 아예 몸을 반으로 접고 있는가 하면, 사유리와 홍지민은 고민주인공을 향해 엄지를 치켜들고 있어 고민주인공의 못말리는 개그센스를 벌써부터 짐작케 만들고 있다.

이날 등장한 사연은 고민 내용에서부터 코믹함을 자아냈다. 고민 내용은 해병대에 푹 빠진 아내를 제발 좀 말려달라는 것이었다.

고민주인공의 아내는 13년 된 차를 바꾸려고 하자 무조건 빨간색 아니면 안산다고 고집을 부리는가 하면, 틈만 나면 해병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철저하게 분석하고, 신문도 군대에서 보는 ‘국방일보’를 구독할 정도로 해병대와의 사랑에 빠졌다고 한다.

심지어 집안의 모든 수건도 다 빨간색으로 바꾸려고 하는 아내의 지극정성 ‘해병대 사랑’의 이유가 대체 무엇인지 궁금한 가운데, 이보다 더 큰 문제는 아내가 참을 수 없는 무더위에도 “에어컨을 틀지 못하게 한다”는 것이라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정작 이런 고민내용을 증언하기 위해 나온 고민주인공 부부의 딸은 “아빠의 중독이 더 큰 문제”라고 폭로해, 고민의 대상이 즉석에서 교체되는 등 시종일관 웃음을 참을 수 없게 만드는 시트콤 같은 코믹한 상황이 연달아 펼쳐질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 ‘안녕하세요’ 최강 시트콤 가족에 신동엽도 KO [채널예약] (출처 : 스포츠경향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S9HqcnD

13일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사연 주인공의 한 마디에 얼어붙은 스튜디오 현장을 공개했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무뚝뚝한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는 아내의 사연이 전해졌다. 결혼생활 5년 동안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며 세 자녀를 둔 아내는 산후우울증과 몇 년째 지속되는 남편의 무관심 속에서 힘들어했다.

아내는 남편이 자신과 대화하는 것을 피하고, 밥도 함께 먹지 않는다고 토로했다. 이어 시아버지나 친구들의 생일은 챙기면서도 자신의 생일 때는 ‘생일 축하한다’는 말 한마디도 없다고 하며 속상함을 내비쳤다.

아내의 고민을 듣던 라붐의 지엔은 답답한 마음에 손을 들어 남편에게 질문을 던졌다.

지엔의 질문에 남편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답했고, 이를 들은 출연진들은 놀란 채 “뭐라고”, “못 들었어”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덩달아 놀란 지엔은 안타까움과 미안함이 교차하는 눈빛으로 아내를 쳐다봤다.

이영자 역시 울고 있는 사연 주인공을 안타까운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홍지민은 사연 주인공의 등을 토닥이며 위로를 해 주기도 했다.

* ˙안녕하세요˙ 역대급 ˙남남부부˙ 등장···스튜디오 얼어붙게 한 남편의 한 마디는 (출처 : 서울경제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J2T1zxx

관련 검색어 안녕하세요 섹시한여동생 안녕하세요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처제사랑형부 안녕하세요 이영자 눈물 동영상 안녕하세요 100kg 딸 안녕하세요 술마시는 아내 안녕하세요 사기결혼 안녕하세요 노안아내 안녕하세요 200일 여자친구 사진 안녕하세요 폐지줍는 초등생 안녕하세요 엄마와 아들 부부 안녕하세요 이영자 안녕하세요 스킨십 아빠

from http://realtime7.tistory.com/5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