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상이몽2' 한고은 취중고백, 남편 신영수 타임캡슐 미국 조카 공개...

'동상이몽2' 한고은 취중고백, 남편 신영수 타임캡슐 미국 조카 공개 "부모 사기 빚투" 논란

한고은 취중고백

'동상이몽2' 한고은 취중고백, 아무에게 말 못한 속사정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이 아무에게도 하지 못한 이야기를 취중고백합니다.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수고부부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공개 됩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미국에 있는 조카와 영상 통화를 하며 유창한 영어를 구사했다. 반면, 신영수는 말 한마디 하지 못 하며 위축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영상통화를 하던 중, 뜻밖의 깜짝 손님의 등장으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합니다.

MC 서장훈은 깜짝 손님을 보고 “저분이 왜 저기서 나와”라며 당황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깜짝 손님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수고부부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에 나섰다. 트리 만들기 삼매경에 빠진 수고부부는 점등식까지 끝낸 후 결혼기념일에 담근 담금주를 오픈하며 둘만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였다.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는 담금주에서 서로에게 쓴 타임캡슐을 꺼내 읽어보며 취중고백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둘만의 속사정을 공개해 지켜보던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깜짝 손님의 정체와 수고부부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뒷이야기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 됩니다.

한고은 괴한피습

'설렘주의보' 한고은, 괴한 피습으로 병원 이송 '무슨 일?'

‘설렘주의보’ 한고은이 괴한에 습격을 받았다.

6일 오후 방송되는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는 윤유정(윤은혜 분)의 소속사 유정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차우현(천정명 분)과의 위장 연애를 지원했던 한재경(한고은 분)이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에게 습격을 받아 파란만장한 전개를 예고했습니다.

한재경은 소속사 대표이기 이전에 윤유정과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 온 가족 같은 사이다. 윤유정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차우현과 위장 연애 제안부터 서포트까지 총력을 다했습니다.

그런 한재경이 지하 주차장에서 의문의 남자에게 피습당하기 직전, 긴급 상황이 포착됐다. 의식을 잃은 채 병원으로 이송돼 병실에 누운 그녀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한재경은 점점 심각해지는 강혜주(강서연 분)의 비상식적인 행태에도 누구보다 윤유정의 곁을 지키며 든든한 힘이 되어준 인물이기에 더욱 충격적이다. 차우현을 차지하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강혜주가 윤유정의 최측근인 한재경의 목숨까지 노린 것일지, 이 사건의 실질적인 배후는 누구일지 추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재경은 ‘우유 커플’을 갈라놓으려는 강한그룹 강혜주의 잇따른 만행에 회사와 윤유정이 모두 위기에 부딪히자 두 사람의 관계가 정리되기를 바랐던 터. 때문에 이번 피습 사건이 그녀의 심경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차우현과 윤유정의 애정전선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사람들 댓글로 욕하는중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12060025985099&select=&query=&user=&site=donga.com&reply=&source=&sig=h6jBSg-1khRRKfX@hljXGg-Y4hlq 또 기자가 드라마 소감문 써놨나보군

연예인 가족으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당한 일명 ‘빚투’ 폭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배우 한고은의 부모로부터 사기를 당했다는 주장하는 사람이 나타났다.

40년 전 자신의 집에 세들어 살면서 한고은의 가족과 처음 알게 됐다고 밝힌 최모씨(68·여)는 5일 뉴스1과 만나 “그때 생각만 하면 너무 괴롭다. 집이 은행에 넘어갔을 당시 내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해 죽으려고 결심도 했다”면서 “가족들은 날 위해 잊으라고 말했지만 평생을 괴로워하며 살았다”며 깊은 숨을 내뱉었다.

최씨는 1980년 6월 한고은의 부모가 '은행 대출을 받기 위해 담보 물건이 필요하다'며 부탁을 했고 친구이자 한씨의 어머니인 김모씨가 성실히 갚겠다는 말을 해 믿었다.

하지만 1981년 11월 은행으로부터 이자를 상환하라는 독촉장을 전달받은 뒤에야 그들을 찾았지만 이미 잠적한 상태였다고 주장했다.

최씨는 “한고은씨 가족이 살고 있는 집으로 찾아갔지만 이미 다른 곳으로 이사를 한 상태였다”며 “이사 간 곳도 다른 사람의 명의였고 그때서야 이들이 나에게 사기를 쳤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최씨는 원금 3000만원과 연체이자 320만원을 갚지 못했고 당시 서울 미아동에 있던 건물은 결국 송두리째 법원 경매로 넘어갔다.

이후 9년 뒤인 1989년 한고은이 서울의 한 중학교에 다닌다는 소식을 듣고 수소문해 집에 찾아가 어머니 김씨를 만났다. 최씨는 “김씨가 다른 사람들의 돈은 안 갚아도 내 돈은 갚는다며 기다려달라고 부탁해 한번 더 친구를 믿는 심정으로 기다렸다”며 “하지만 시간이 지나 연락이 없어 다시 찾았을 때 이들 가족은 이미 미국으로 이민을 간 상태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 일을 겪은 뒤 죽음보다 더한 고통에서 살아왔다”며 “건물이 경매로 날아가고 가족들도 경제적으로 힘든 생활이 이어지면서 말할 수 없는 괴로움을 겪었다”고 말했다.

최씨는 지난달 30일 한고은 소속사와 연락이 닿았고 아버지 한씨의 연락처를 받아 연락했다.

한씨는 문자를 통해 “40여년만에 전화를 받고 큰 충격이었다”며 “죄송하지만 시간을 조금 주면 방안을 강구해 연락드리겠다”고 말했다.

한고은의 소속사는 이같은 채무 사실에 대해 확인 중에 있으며 조만간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5523665

배우 한고은이 ‘최시원 프렌치 불독 사건’과 관련해 SNS에 올린 글에 대해 “어리석은 생각이었다”고 사과했습니다.

강형욱은 갑자기 왜나오는지 모르겠고....

지금할이야기는 아닌듯..

최시원 반려견 공격 당시 CCTV 동영상 다시 보기

유명 한식당 대표가 이웃집 애완견에 물려 숨진 사건이 있었죠. 개 주인은 가수 최시원 씨 가족으로 밝혀졌는데, 사고 당시 CCTV 화면을 보면 반려견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한고은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언니는 모델 한성원이다.

출생: 1975년 3월 10일 (한고은 나이 42세), 대한민국

한고은 움짤

한고은 키: 174cm 51kg, 한고은 혈액형 B형

한고은 성형전 후 사진

한고은 학력:

써니힐스 고등학교

FIDM 대학교 의상디자인과 학사

형제자매: 한성원

연년생인 언니 한성원이 모델로 먼저 데뷔하면서 나이를 2살을 낮춰 1976년 생으로 데뷔하였고, 그 이후에 한고은이 데뷔를 하여 한고은도 1975년생에서 1977년으로 두 살을 속여서 데뷔하였다.[3]

한고은 국적: 대한민국, 미국

한고은 몸매

한고은 남편 집안

홈쇼핑 회사에서 다년간 근무한 MD입니다. S씨는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졌으며,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도 훈남으로 유명하다고 이 매체는 보도했다.

한고은 박준형 결별이유

아래 두 기사를 보고 정리해보면, 한고은이 박준형과 헤어진 이유가 아마도 진승현의 병간호 or 불구속(맞나? 암튼 형집행정지) 때문이 아닌가 생각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진승현씨 뇌종양 투병 형집행정지 기간 연장]]

서울지검 공판부(길태기·吉兌基 부장검사)는 뇌종양 진단에 따라 형집행정지로 5월 석방된 진승현(陳承鉉·30) MCI코리아 소유주에 대해 이달 16일부터 두 달간 형집행정지 기간을 연장했다고 2일 밝혔다.

검찰 관계자는 “진씨가 뇌종양 수술 이후 부작용과 합병증까지 발생한 데다 1차 수술에서 제거하지 못한 나머지 종양에 대한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형집행정지 기간을 연장한 것”이라고 말했다.

진씨는 이른바 ‘진승현 게이트’의 주범으로 2300억원대의 ‘열린금고’ 불법대출 및 리젠트증권 주가조작 등의 혐의로 구속 기소돼 지난해 7월 대법원에서 징역 5년이 확정됐다.

[[한고은, 박준형과 결별 시인]]

"결국 헤어졌어요."

톱스타 한고은이 연인이었던 인기그룹 god의 멤버 박준형과 끝내 결별한 사실을 털어놓았다.

한고은은 16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용산구 원효로4가의 한 상가에서 진행된 KBS 2TV 미니시리즈 <꽃보다 아름다워>(극본 노희경·연출 김철규) 기자간담회에서 "연인이었던 박준형과 헤어졌다"고 처음으로 시인했다.

출처 - http://m.cafe.daum.net/bk3team/BJLE/82?q=D_x8S9_yzVP5c0&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2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