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희 거짓해명 논란 빚투 발언 모음

김영희 거짓해명 논란 빚투 발언 모음.

개그우먼 김영희 부모의 빚 때문에 '빚투' 논란과 거짓해명의 구설수에 오른 김영희측이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히며 사태 진화에 나섰다고하네요.

지난 15일 한 네티즌은, 온라인을 통해 자신의 어머니가 김영희의 어머니 권씨에게 6,600만 원을 빌려줬지만 변제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논란을 주장했다고합니다.

김영희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신인때부터 아버지의 빚 때문에 협박을 받았다고 털어놨다고하네요.

신인 시절 상환 능력이 없을 때부터 돈을 갚으라는 협박을 받았으며, 돈을 빌린 건 아버지였고, 어머니가 아버지와 의절하면서 돈도 모두 아버지가 갚기로 약속한 상황이었다고합니다.

이후에 아버지 파산신청이 받아들여지면서 법적 책정 금액을 아버지가 갚고 있었다고합니다.

김영희씨는 처음 SNS에 네티즌의 "빚투 뭔가요?"라는 질문에 "진짜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해명했었습니다.

그후 논란이 커지자 16일 한국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재차 입장을 밝혔다고합니다.

김영희씨의 일부 발언입니다.

"기사화 되고 있는 내용들 중 사실이 아닌게 너무 많다"

"이번에 '빚투'에 대해 사실이 아니란 댓글을 단 것은 돈을 빌렸다는 걸 몰랐다는 게 아니라, 돈을 빌리고 무책임하게 도망가거나 한 상황이 아니라는 말이었다. '악질모녀'가 아니라는 말이었다"

"어머니가 힘들어서 10만 원씩이라도 보내겠다고 얘기를 한 거다. 최근 병원에 다니면서 입금이 늦어져 그런 상황도 이야기를 했다"

"채권자를 직접 본 적도 없고 숨어서 산 적도 없다. 내 지인들이 협박을 받기도했다"

"방송도 늘 마음을 졸였다. 괴로움을 안고 살았다"

10만원 입금 논란에 "조금씩이라도 갚으려던 것 뿐"

김영희의 모친인 권씨의 일부 발언입니다.

"채무가 있는 건 사실이지만 남편의 채무"

"20년 전부터 별거했고 오래 연락하지 않았다."

"얼마 전 친구가 힘들다는 소문을 들었고 10월 3일 친구에게 연락해 일부를 갚았다. 원금을 갚아나가는 상황"

소속사 측의 일부 발언입니다.

“정확한 사안을 전달하면 되는데 ‘돈을 빌려놓고 갚지 않는다’는 식의 협박 글이 와서 김영희는 해당 메시지는 안티가 보낸 줄 알았던 것. 후에 모든 사안을 모친과 대화를 통해 알게 됐다”

"현재 보도된 기사 내용은 사실이다. 다만, 바로잡아야 할 부분은 1996년에 빌린 돈을 김영희와 그의 어머니가 쓴 것은 아니다. 김영희의 부친이 사용한 돈이다"

"권 씨와 부친 김 씨가 별거한지 20년이 넘고, 지난해 이혼 절차를 밟았다"

"김영희가 초등학생 시절 그렇게 됐기 때문에 그는 채무 관계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었다"

"어머니가 김영희에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말한 것 같더라. 그래서 김영희는 진짜로 아버지가 돌아가신 줄 알았다"

"그럼에도 현재 김영희의 어머니가 채무를 이행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김영희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함께 살 때 김영희 어머니의 친구에게 빌린 돈이기 때문"

10만원 입금 논란에 “그쪽에서 5만원이든, 10만원이든 주기적으로 보내줘야 되지 않겠냐고 해서 10만원을 입금한 것이며, 이후 어머니도 몸이 안 좋아지셔서 병원을 다니는 등 여러 상황이 겹쳐서 입금이 늦어진 것. 김영희도 어제부터 오늘까지 몰랐던 사실들을 알게 됐다”

“김영희와 오전에 만나서 미팅을 했다. 자식된 도리로서 상대방의 피해를 최대한 줄여드릴 것이다. 그쪽하고 계속 연락을 해서 논의 후 변제할 것”

피해자 측의 일부 발언입니다.

대단하지 않아 참고 있었습니다,빚투

"20년도 더 된일입니다 지금 많이들 거론되는 연예인 분들만큼 인기 있다고 생각치 못해서 말해도 영향력이 없을 거라 생각했지만 지금이 아니면 또 다신 기회가 없을거라 생각되어 글을 남겨봅니다."

"개그우먼 김모양의 어머니 권 아주머니와 저희 어머니는 고향 친구였습니다. 김모양과 권모 아주머니가 대구에 살때 입니다. 권모 아주머니께서 1996년 저희 부모님께 돈을 빌려가셨습니다."

"96년에 6,600만원이면 적은돈도 아니고,고향친구라 믿고 빌려준 돈에 대해 전혀 줄 생각 없이 말하고 이십여년을 피해다녔어요."

"최근 연예인 빚투관련 말들이 나오자 권모아주머니께서 저희어머니께 돈을 주겠다."

"그러고난 후 엄마의 통장으로 들어온 돈은 10만원."

피해자 측의 김영희 빚투 논란 입장 전문은 아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91431&vdate=

#김영희 거짓해명 #논란 #빚투 #발언 모음

from http://idcwe.tistory.com/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