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 항공권 저렴한 예매팁

저는 5월 황금연휴가 끝나고 대선 바로 다음날 10일에 방콕으로 여행을 떠날 예정인데요. 방콕같은 경우에는 숙소는 저렴한 편이니 어떻게 하면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으실꺼에요. 저도 다양하게 알아는 봤는데 2가지 방법이 있을 것 같어요.

첫번째, 제가 이번에 썻던 방법인데요. 항공사에서 일년에 2번정도 진행하는 특가 세일에 참여해서 표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어요. 진마켓 처음 열렸을 때 3달전 표를 미리 예매했었고요. 그 결과로 방콕까지 왕복 185,000원에 갈 수 있게 되었거든요. 물론 제대로 알아보지 못한탓에 제가 원하던 날짜에는 발권을 실패하기는 했지만요.

표를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모시면 운임종류에 진MARKET+ 라고 써있지요? 가장 저렴한 표라는 소리에요. 꼭 최고 저렴하지 않더라도 저 기간에는 20만원 초반대에 충분히 갈 수 있는 날짜들이 많더라고요. 다만 저가항공이라서 그런건지 출발 - 도착 시간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뭐랄까 나이가 조금만 더 들어도 괜히 힘든 비행일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혹시라도 정보를 얻어볼 수 있을까 해서 사이트 들어가보니 이런 배너가 나오네요. 상반기가 끝났다는 것은 하반기가 남아있다는 소리겠지요?

기회가 된다면 이번 가을이나 겨울에 타이베이나 일본 다녀올까합니다.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그때는 기회가 없었거든요.

2번째 방법으로는 많이들 아시는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제가 가는 날짜랑 동일한 날짜에도 꽤나 저렴한 비행기표가 있더라고요. 약 7~8만원 정도 비싸다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제가 저거 예매했을 때 들인 노력에 비하면 그렇게 큰 금액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스카이스캐너의 좋은점은 참 편하게 검색을 할 수 있게 해줘요. 월을 지정해서 한번에 가격을 지정해서 볼 수 있는 것이 정말 좋더라고요.

다만 보이는 저조건을 전부 충족하는 건 아니더라고요. 무슨 말이냐면 10일날 137,279원을 선택했을 때 15일날 가격이 55,429원은 아니라는 소리이지요. 이래저래 클릭하면서 많이 확인을 해봐야합니다.

10 - 15일로 찍어보니 270,000원 정도가 가장 저렴하다고 나오네요. 처음가는것만 아니라면 사실 이것 타고가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첫날 제 항공편처럼 잠만 자는 것보다는 아에 새벽에 도착하는게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ㅎ... 또 그건 아닌가요?

여러가지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미리 항공권 알아보세요.

from http://bost.tistory.com/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