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2일' 정준영, 석고대죄 텔미 롤리폴리 댄스 공개 "김주혁 빈소 못...

'1박2일' 정준영, 석고대죄 텔미 롤리폴리 댄스 공개 "김주혁 빈소 못 간 이유? 군대 집안 학력" 프로필

정준영 석고대죄

'1박2일' 정준영, 제작진 앞 석고대죄…'롤리폴리→텔미' 앙증 댄스

'1박 2일' 정준영이 촬영 중 외마디 비명과 함께 제작진에 무릎을 꿇었다고 전해져 그 사연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고 합니다.

오늘(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지난주에 이어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의 '불혹의 꿈'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지는 가운데 정준영의 극과 극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 합니다.

공개된 스틸 속 정준영은 해맑은 웃음을 터트리며 어깨를 들썩인 채 춤추는 모습. 티아라의 롤리폴리에서 원더걸스의 텔미까지, 여자 아이돌 댄스를 완벽하게 마스터한 듯 '1박 2일' 막내 정준영의 깜찍하고 앙증맞은 춤 자태가 절로 시선을 고정시키게 합니다.

하지만 이런 정준영의 모습과 180도 대비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스틸에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 정준영의 모습이 담긴 것. 언제나 여유 넘치고 위풍당당했던 정준영은 온데간데없이 고개를 숙인 채 제작진에게 읍소하듯 애원하는 모습으로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고 합니다.

이 날 정준영은 잠자리 복불복 도중 '지니어스 정'답지 않은 돌발 행동으로 다섯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고. 이에 정준영 또한 "어떡해~"라는 외마디 비명을 지른 채 돌연 제작진 앞에 무릎을 꿇는 등 그의 예상 밖 행동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입니다.

이에 과연 '지니어스 정' 정준영이 복불복 중 석고대죄까지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오늘(16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매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정준영 여자친구 사진

정준형 김주혁 장례식에 못 간 이유? ‘1박 2일’ 멤버 중 유일하게 빈소에 나타나지 않은 정준영. 의아한 그의 행보에 대한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지난달 31일 서울아산병원에 故 김주혁의 빈소가 마련돼 연예계 동료들의 조문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생전 김주혁이 고정 멤버로 활약했던 ‘1박 2일’ 멤버들과 제작진도 빈소를 찾아 조의를 표했습니다.

그러나 ‘1박 2일’ 멤버 중 유일하게 정준영 만이 빈소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정준영·'정법' 양측'오늘 故김주혁 비보 전달…오열' 김주혁 정준영의 소속사는 "소속사측도 준영군과 연락이 닿았다"며 "정준영은 크게 놀라며 오열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정준영은 김주혁의 사고 발생 전날인 지난달 29일 ‘정글의 법칙(이하 정법)’ 촬영차 해외로 출국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정법’ 측은 “국내에 있는 작가팀이 현지로 연락을 시도하고 있으나 오지에 가 있는 관계로 제작진과 현지에 있는 모든 사람과의 연락이 안 되고 있다”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같은 보도에 일각에서는 비상연락망 체계를 구축해놓지 않은 ‘정법’ 제작진에 대한 원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오지로 몇 십 명의 인원을 보내면서 본국과의 비상연락망 체계를 갖추지 않았다는 건 안전의식 결여”라며 “이 프로그램이 6년 이상 방영되고 있는데 ‘정법’ 팀이 아마추어도 아니고 제작진들끼리도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게 말이 되냐”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1박 2일 정준영 영상편지 동영상 다시보기

송중기 김주혁 조문 움짤

정준영은 오는 5일 귀국할 예정 입니다.

http://instiz.net/pt/4829961

[故 김주혁 빈소 동영상 ] 유재석·차태현·손예진 등 눈물·오열 속 조문 행렬 (권상우, 김종민, 김준호, 하하, 김종국, 송지효, 이경규, 김제동, 한지민)

뭐가 맞다 하기엔 그렇지만 사람의 죽음보다 프로의 세계가 중요한가 싶음 와중에 댓글 좋아요 수 3천개가 넘음

다들 어케 생각하시나요

당연히 정준영이 장례식가야되지않나..?

프로그램을 2년씩이나 같이하고 친한사이인데...

두 입장다 이해가 되는 상황이라서 뭐라고 하기에 어렵네요 모쪼록 정준영 분이 큰상처를 입지 않으시고 보내주는 길 못지켯다고 자책하지 마시길,,

정준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슈퍼스타 K4》에 출연하여 3위를 하였다. 2013년 EP 앨범 《1st 미니 앨범》으로 데뷔하였다.

정준영 키: 184cm 정준영 실제키 182~3cm, 65kg

부모: 최종숙, 정학천

소속 그룹: 드럭 레스토랑 (2015년 ~)

가족 부모님, 2남 중 차남

종교 천주교

레이블 CJ E&M (2013년 - 2015년)

로엔 엔터테인먼트 (2016년 - )

정준영 집안

1박 2일 '너희 집으로'에서 나온 것에 따르면, 부모님은 직장에서 은퇴한 뒤 제주도에서 생활하신다고. 정유미와 함께 커플로 출연했던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 2014년 2월 8일자 방송에서 실제 제주 방언를 구사하기도 했다. 작중 설명을 보면 할아버지가 제주도 사람이라는 듯 하다.

정준영 출연료

<1박2일> 출연료로 모두 4억4600만원을 받았다. 지난해 <1박2일>은 모두 50회가 방영돼 회당 출연료는 890여만원으로 집계됐다.

<해피투게더>에 출연, 지난해 총 4억4200만원을 받은 유재석씨는 회당 출연료가 840여만원으로 2위에 올랐다.

김종민은 1박2일 출연료 찾아보니 7~800정도?인거 같네요

출처 -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b=bullpen2&id=948750

'1박 2일' 한효주 "정준영, 널 동생으로만 생각하고 싶지 않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