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미가 인정한곳! 제천맛집-유기농과 함께하는 산아래-

김수미가 인정한곳! 제천맛집-유기농과 함께하는 산아래-

안녕하세요오늘은 제천에서 굉장히 유명한 그곳!항상 고향에 갈때 중간에 들리는 곳 제천!바로 "산아래" 입니다 ㅎㅎ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요어머니 손맛이 그리울때 항상 방문하곤 하지용 ㅎ

정말 산아래 위치하고있답니다^^기찻길을 지나 어느정도 위로 올라가면 산아래가 나와요원래 맛집들은 숨어있는 법이니까요ㅎㅎ

제천맛집 산아래는 요렇게 주방을 오픈해놔요요샌 위생상태에 말이 많아서~하지만 딱 오픈을 해주시니 믿음이가죠딱봐도 청결해보인답니당

제천시에서 지정해주시는 대표음식브랜드 라네요.약이 되는 채소의 즐거움이랄까약채락~~ 산아래에 잘 어울리는 이름 같아요유기농쌈밥집이니까요^^*

딱 들어가니 눈에띄는게 뭐냐면 ~수저 젓가락 ㅎ 이렇게 놓여있다구요그밑에 2011년 세계 유기농대회 친환경 우수식당!으미 ㅎㄷㄷ;;세계라네요 대박사건ㅋㅋㅋㅋ

바로바로 준비되어 나와주시는 밑반찬님들!!이게 다 유기농이라는게 신기할따름입니다게다가 음식하나하나가 다 제입맛에 딱맞는듯 ㅎ

쌀쌀햐 날 추워진 속을 훈훈하게 해주는 홍합탕 납시유실하고 탱탱하게 아쥬기냥 쏴라있ㄴㅔ~~

튀긴 고구마를 조청으로 버무려서 맛이 엿같다고설명해주셨는데 정말 빵터짐~ 정말 엿같은 맛!ㅎ한입 ㅎ 풍기는 향이 정말..엿~~아 내가 드디어제천맛집에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욥 ㅎ

이건 보쌈!살코기의 육즙이 살아숨쉬고있죠 ㅎㅎ돼지고기지만 소고기처럼 녹는맛에 반하고^^

저 김치에 딱 싸먹으면 ㅇㅏ 한잔하고싶은 맘뿐그래서 딱 한잔만 하려고 주문하려는데~~!!

제천맛집 산아래는 막걸리까지 직접 만드는 곳!오ㅏ우~ 저것도 물론 유기농이겠죠 ㅎㅎㅎ

요건 남들이 보면 그냥 쌀밥인줄안것지만안에 노란알갱이들이 보이시나요?아마 싹들이 보이실텐데요~요즘 좋다고 이슈되는 발아 현미~ 현미속 영양소들이싹을 키우려 다 깨어나서 정말 완벽한 밥이 된다고해요영양소는 안보이니 모르것지만 씹으면 톡톡 터지는게조금 과장하면 생명이 느껴진다랄까?! ㅎㅎ사장님께서 직접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니 정말알고 먹으니까 더 맛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렇게 물을 부어서 누릉지로도 먹어보구요 ㅎㅎ요즘같은 쌀쌀한 가을날에 한국자 떠서 먹어보면마음속도 뜨끈해지겠죠^^ㅎ

각종 쌈야채들입니다.직접 키운 야채들이기때문에 더더욱 신선했구요수분끼를 그대로 유지한 맛이 일품이었죠종류도 넘 다양하기땜시 입맛대로 먹는재미가있어요사장님께서 농담으로 다못먹으면 집에 못간다며ㅎㅎ장난을치셔서 다먹고 더 달라고 했어요 ㅋ ㅋ

우렁쌈장!!쌈장중에 우렁이가 무려 80% 이상되는 듯 ㅋㅋ그냥 생각없이 젓가락 난무해도 우렁이가 막 잡힘

이뿌게 고기도 필요없습니다 ㅋ우렁쌈장에만 싸서 먹어도 꿀맛이랄까요!

두루치기 등장!불판에 따끈따끈하게 익혀져서 나오구요딱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져있어서한입에 먹을수 있어요 ㅎ ㅎ

그냥 요렇게 씸플하게 하나만 집어도 맛있구욤

역시나 빠질수없는 야채쌈이죠이 시너지(?)효과는 무시못할 짜릿함입니다 ㅋ고기의 육즙과 야채의 상큼함 거기다 더 해지는쌈장의 향까지 ㅋㅋㅋ 베리굳뜨~!!

오호~ 요건 김수미님과 찍은 컷인듯 한데요요리하면 김수미씨인데 보니까 싸인도있더라구요"산아래 맛있네~" 하시면서 ㅎㅎ ㅎ

괴산유기농엑스포에서 열렸던 경연대회에서 금상!역시 클라스 살아있네요~~~~왠지 더 맛있게 느껴 졌다는거^^*

요즘 물때문에 나라전체가 고생인데 깨끗한 생수까지주니 고맙기까지 합니다~ 제천맛집 산아래!뭐 매번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항상 신선한 음식들을 유지하는것도 정말 비법인듯게다가 요새 유기농음식을 제공해주시는 식당들이없기때문에 더욱 최고아 그곳인것 같아요사장님께서도 너무 재밋는 분이셔서 해피해피~~꼭 특별한 분들과 함께 가고픈 그런곳이었답니다^^산아래 가는 길

산아래충청북도 제천시 봉양읍 장평리 949-2043) 646 - 3233참고사항은영업시갸은 11:30 ~ 21:30이 영업시간인데15:30 ~ 17:30 분까지는 준비시간이라 안된대요꼭 참고하셔요 ㅎ

김수미가 인정한곳! 제천맛집-유기농과 함께하는 산아래-

from http://cbr700.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