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뿐인 내편` 임예진 논란, 아버지 사기 부모 빚투 "남편 최창욱...

`하나뿐인 내편` 임예진 논란, 아버지 사기 부모 빚투 "남편 최창욱 직업 자녀 리즈 시절 존레논" 사건 임예진 논란

임예진, 빚투에 "父와 왕래 끊긴지 오래..해결 노력할 것"(전문) 배우 임예진이 아버지 채무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임예진은 1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친정아버지와 관련해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다만 저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뒤 친정아버지와 왕래가 끊겼습니다. 아프고 힘들었던 과거 가정사를, 더 이상 서로 연락조차 주고받지 않게 된 구체적인 이야기를 다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러한 사정으로 저는 아직 이번 주장에 대한 사실 관계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매우 당혹스러우나 추후 제가 법적으로 책임질 일이 있다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었습니다.

한편 A씨는 이날 오전 한 매체를 통해 임예진의 아버지가 딸의 유명세를 이용해 2억 5000만원을 빌린 뒤 10년째 갚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치미` 임예진, 남편과의 각방 생활? 20년이 넘었다

사진=동치미 캡처

배우 임예진이 남편과의 각방생활을 밝혔습니다.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임예진이 남편과의 각방생활을 밝혀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날 임예진은 "나이 들수록 부부는 각방을 써야 한다"면서 "전 20년이 넘었다"고 고백하며 "라이프스타일이 다르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임예진은 "전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데, 남편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난다고 합니다. 또 전 불을 환하게 켠다"고 서로 다른 스타일을 밝혔습니다. 무엇보다 그가 각방을 쓰게 된 이유는 "과거 남편의 건강이 좋지 못했을 때, 불편해 하는 까닭에 평소에는 챙겨주고 쉬고 싶을 때는 혼자 있게 두었다"며 "자연스럽게 각방을 쓰게 됐습니다. 어느 날 1인용 침대도 사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한편 이날 임예진 남편 직업 PD 동종업계라 "남편 하는 일이 잘됐으면 좋겠지만 누구랑 어떻게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내가 입이 가볍다. 뭘 알면 모르는 척을 못한다"고 그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한 임예진은 "새벽에 들어와서 심심하니까 저는 막 잠든 시간인데 1인용 침대에 비집고 들어오려고 한다"면서 "조만간 문을 잠그고 자려고 한다"고 너스레 떨었습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164회 예고] 연예계를 강타한 가족 채무 논란 ‘빚투’ 파문 총정리

[사기 사건에 연루된 스타들&떡잎부터 다른 아역스타들]

핫풍 1 - 가족 채무 논란에 연루된 스타들

# 가수 비부터 래퍼 도끼, 걸그룹 마마무의 휘인, 배우 차예련, 마동석의 공통점은?!

# 최근 연예계를 강타한 가족 채무 논란 ‘빚투’ 파문 총정리!

핫풍 2 - 두산가 장남 박서원 ♥ J 본부 조수애 아나운서 결혼

# J 본부 조수애 아나운서, 두산가 장남과의 첫 만남 최초 공개!

# 단독 보도! 두 사람에 대한 풍문단의 증언들!

풍문 1 -연예계 휘어잡은 원조 아역스타와 타이틀에 가려진 눈물

# 국민 여동생의 원조 배우 임예진, 70년대를 주름 잡았던 인기 비결과 몸값은?!

# 똑순이 김민희, 아역 스타의 고충과 그동안 숨겨왔던 가족사 눈물 고백!

# 지금까지 ‘원빈의 그녀’로 불리는 배우 김새론, 맨발로 집에 가야 했던 사연은?

풍문 2 - 잘 자라줘서 고마운 아역 스타

# 아역스타의 ‘올바른 예’ 배우 김유정, 처음으로 대중의 따가운 시선을 받았던 이유는?

# 한류 대표 스타 박신혜,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들리는 그곳의 정체는?

2017/10/24 - [화제인물누구] - '침묵' 박신혜 류준열 최민식 시사회 "줄거리, 약혼녀 살인 사건 범인 쫓는 남자" 이야기

# 충무로의 신흥 강자 김향기, 잘생긴 아저씨 정우성 덕분에 데뷔 성공한 사연!

2017/11/14 - [화제인물누구] -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 김냄새라 불렀다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 죄송" 사과?

2018년 12월 3일 (월) PM 11:00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채널 고정!

배우 임예진 프로필

출생: 1960년 1월 24일 (배우 임예진 나이 58세), 배우 임예진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자: 배우 임예진 남편 최창욱 (배우 임예진 결혼 1989년–)

부모: 한정우

배우 임예진 자녀: 배우 임예진 딸 최은비

배우 임예진 본명 임기희

배우 임예진 학력

무학여자중학교 (1975년 졸업)

무학여자고등학교 (1978년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1978학번, 학사)

임예진 리즈 시절 사진

임예진 존레논 루머 입니다.

과거 존 레논이 임예진이 출연한 영화 《푸른 교실》을 보고 감동해 그녀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가졌으나 그녀를 일본인으로 착각하고 일본에서 임예진을 찾았으나 찾지 못하고 결국 오노 요코와 결혼하게 됐으나 후에 그녀가 한국인인 것을 알고 상심으로 만든 곡이 바로 그 유명한 Imagine 이라는 농담이 있다 (...)[14]

from http://postnow.tistory.com/660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