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스파 큐어 릴렉스S(ZP865S) 목, 어깨 마사지기 선물 추천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부모님 선물하기 좋은 제스파 마사지기

어머니 생신 날 선물해드렸던 제스파 마사지기를 포스팅 하려합니다. 조금 있으면 크리스마스도 있고 부모님들께 안마기 선물 하나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반면에 성능은 꽤 시원하고 괜찮은 마사지기! 어떠한 제품인지 한번 알아볼게요.

제스파 큐어 릴렉스S

그렇게 평범하게 생긴 디자인은 아닙니다. 저도 구매하려고 봤는데 요상하게 생겨서 저게 효과가 있나 싶을 정도였거든요. 하지만 생각보다 사용하기 편리했고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그냥 보면 목이랑 어깨만 사용해야 할 것 같은데 다리밑에 놓고 사용하면 다리 마사지기, 엉덩이에 깔고 사용하면 엉덩이 마사지기 등 여러 신체부위에도 사용 할 수 있어 더 괜찮은 제품입니다.

사용 설명서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 설명서를 꼭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서 바로 읽어보고 사용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익숙하게 다루던 기기가 아니기 때문에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왼쪽에 조작 버튼이 있는데 크게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원 버튼, 방향 조절 버튼, 강도 조절 버튼, 온열 버튼 이렇게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버튼만 누르면 되니 아주 간단합니다.

사용 부위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목이랑 어깨 위주로 나온 제품이긴 하나 모든 신체부위에 다 사용해도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값 비싼 안마기가 따로 필요 없죠. 목, 어깨, 등, 허리, 배, 엉덩이, 종아리, 발, 팔 등 어느 부위에 다 사용해도 상관 없습니다.

저도 몇 번 사용해봤는데 개인 적으로 허리 마사지가 가장 좋더라구요. 요즘 허리가 자꾸 아파서 그런지...

차량용 잭

차랑용 잭이 있습니다. 휴대도 굉장히 간편하기 때문에 차에서도 얼마든지 마사지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간편한건 엄청난 장점이죠. 비싸고 커다란 안마기는 가구처럼 모셔 놓고 사용해야 되지만 언제, 어디서든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스파

건강, 미용, 기기 전문 기업이라고 합니다. 하하

조작 버튼

조작 버튼은 왼쪽 팔 거치대 중간쯤에 있습니다. 적당한 위치에 있어서 버튼 누르기도 편하고 조작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가장 좌측에 있는 버튼은 온열 버튼. 버튼을 누르면 마사지기에서 열이 발생합니다. 그냥 마사지 하는 것 보다 조금 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두번째 버튼은 강도 조절 버튼입니다.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덜 시원하다 싶으면 강도를 높이고 너무 아프다 싶으면 내려서 알맞은 강도로 마사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가장 낮은 단계로... 3단계는 너무 아픕니다.

세번째 버튼은 방향 전환 버튼인데 저는 왜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방향만 바뀌지 움직임이 달라지진 않더라구요.

마지막 가장 우측에 있는 버튼은 전원 온/오프 버튼입니다.

팔걸이

팔 거는 부분은 마동석님이 끼우셔도 넉넉할 만큼 공간이 넓습니다. 확실히 공간의 여유가 있으니 편안하게 걸쳐주는 느낌을 받습니다. 꽉 쪼인다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차량용 잭 연결부위

휴대성이 좋아 자동차에서도 얼마든지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차량용 잭을 끼워 전원을 공급해주시면 차에서도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검사표

외관, 구조, 성능 다 합격 품질 도장이 있습니다만 제조년월일이 작년이네요. 뭐 제품에 문제만 없으면 상관없지만 말이에요.

6구 실리콘 안마볼

6구의 실리콘 안마볼이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마사지를 해줍니다. 보시는 것 보다 훨씬 시원합니다.

온열 모드

조작버튼에서 온열버튼을 누르시면 이처럼 빨간 불빛이 나오면서 열이 발생합니다. 확실히 열을 발생해주니까 마사지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불빛도 은은하니 이쁘구요.

천 덮개

마사지 볼을 감싸는 천 덮개가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천 덮개를 꼭 덮어주시고 사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마사지 볼 쪽에 때가 타면 잘 지워지지 않을 것 같은데 천 덮개는 아무리 더러워져도 빨아쓰면 그만이니까요. 어머니한테 꼭 천 덮개는 씌워놓고 사용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제품 사양

- 제품명 : 제스파 큐어 릴렉스 목어깨 마사지기

- 모델명 : ZP865S

- 정격 전압 : 100-240V ~, 50/60HZ, 1.2A

- 정격 출력 : 12VDC,2.0A

- 안전 인증번호 : HU10691-17013 (어댑터 : RS-AB02JOO)

- 전자파 인증번호 : MSIP-REI-ZSP-ZP7010

- 소비전력 : 24W

- 작동시간 : 15분

- 크기 및 중량 : 약 35 X 50 X 15CM / 약 1.9KG

- 구성품 : 본체, 어댑터, 사용설명서, 차량용 시거잭

- 제조국 : 중국 OEM

- 수입 및 판매 : (주)제스파

- AS 연락처 : 1544-2933

- 제품 가격 : 7~8만원 (저는 구매한지 조금 됐는데 5만원 선에서 구매했었습니다.)

장점

- 휴대하기 편하다

- 가격이 저렴하다

- 선물용으로 부담이 없다

- 생각보다 시원하다

단점

- 볼의 방향이 단조롭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감 " 꾹 눌러주세요. ▧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 il How 의 어떻게하지 ▧ chyool0723@gmail.com

from http://semoview.com/3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