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휘발유값 하락 원인 싼 주유소 찾기 팁

휘발유값 하락 원인 싼 주유소 찾기 팁.

휘발유값 가격이 지난해 8월 하락이후 6주 연속 하락하면서 최근 16개월 사이에 최저치까지 떨어진 휘발유값이 당분간 하락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합니다.

국제유가 하락과 유류세 인하효과 영향으로 휘발유값 하락세가 지속될 전망이라고합니다.

전국 평균 휘발유 가격이 1400원대 중반으로 떨어졌고 일부 지역에서는 1200원대에 휘발유를 판매하는 주유소도 등장했다고합니다.

자동차용 경유도 전주보다 21원 하락한 1341원으로 지난 1월 둘째주의 1340원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하락했다고합니다.

유류세 인하가 적용되지 않는 실내용 경유도 8.5원 내려 987.5원을 기록했다고합니다.

위의 3장의 자료는 최근 10년간의 휘발유 고급휘발유 경유 가격 변경 그래프 입니다.

석유공사는 "국제유가는 석유수출국기구(OPEC)의 생산량 증가 등으로 하락했다. 국내 제품 가격도 국제유가 하락 및 유류세 인하 효과로 인해 하락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고합니다.

금융쪽 소식은 중국발 글로벌 경기둔화 우려로 국제유가는 다시 급락했다고하네요.

기름값 아끼는 지름길!

한국석유공사 오피넷 홈페이지 에서는 주유소/충전소 찾기 페이지에서 지역별 경로/도로별 싼 주유소 찾기를 할수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오피넷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www.opinet.co.kr/user/main/mainView.do

#휘발유값 하락 #원인 #싼 주유소 찾기 #팁

from http://idcwe.tistory.com/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