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보아,그녀에게 빠지다

토픽셀프 2018. 12. 15. 07:42

조보아,그녀에게 빠지다

조보아,그녀에게 빠지다

배우 조보아가 출연 중인 골목식당이 매주 실검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있다.골목식당에서의 조보아는 솔직함 모습과 표정이 이미 온라인에서나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식당판독기로 불릴만큼 유명하다.

첫 고정 예능을 맡은 조보아는 골목 식당에서 열심히 하는 사장님들에게는 특유의 환한 웃음과 유쾌함을 주며 백종원이 문제를 꼬집어 말하고 성실하지 않은 곳에서는 실망한 표정을 그대로 표현한다.이런 표현들은 평소 조보아의 마음 가짐과 행동이 올바르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었다.

조보아의 나이는 1991년 생으로 27살 이다.연기를 하겠다는 생각을 한 것은 대학생때 였다고 한다.처음에는 승무원을 꿈꾸며 항공과에 진학 했지만 배우에 관심을 가지면서 연기예술학과에 재입학한다.배우는 made in U 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iHQ(싸이더스Q)소속사와 계약을 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현재 조보아의 연기는 좋다는 평이 많다.하지만 처음 부터 순탄하지는 않았다.2012년 첫 주연을 맡은 tvN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임수아 역할에서는 발연기라는 말이 끈이질 않았으며 MBC마의에서는 노출만 화제가 됐을뿐 연기에 대한 평은 나빴다.

그 후 조보아는 영화 가시에 출연 하여 장혁과 호흡을 맞췄다.장혁에게 집착하면서 스토킹 하는 내용이었는데 흥행은 못했지만 연기에대한 평이 좋아지기 시작했다.이 후 tvN잉여공주에서 주인공 역할을 하면서 연기와 배우로써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자신도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부탁해요 엄마>

<마의>

잉여공주 이후 조보아는 실종느와르M,부탁해요 엄마,연애세포 시즌2,몬스터,우리 집에 사는 남자,사랑의 온도,이별이 떠났다를 연달아 출연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그 중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는 엉뚱하고 귀여운 부잣집 딸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보아는 현재 12월10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를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승호,곽동연도 함께 출연한다.

조보아 사진들

from http://momblog.tistory.com/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