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유진 백종원 부모님 나이차이

다둥이 가정으로 잘 알려진 연예계 부부들 중 가장 화제인 부부가 바로 백종원 소유진인데요, 오는 28일 방송 라디오스타 소유진 출연 소식이 들리면서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 인스타그램 집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뷔초 귀여운 외모와 함께 큰 사랑을 받았던 소유진 나이 1981년 8월 11일 생으로 현재 만37세 입니다. 2000년 드라마 덕이를 통해 첫데뷔를 했는데 소유진 소속사 SOPM엔터테인먼트로 알려져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소유진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을 전공하였습니다.

귀여운 외모를 가진 얼굴과 달리 소유진 키 170cm로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요, 키와 함께 관리가 잘 되어 소유진 몸매가 화제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서울1945 이후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면서 대중들의 사랑을 더욱 받게 되었습니다. 사석에서도 워낙 성격이 털털한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소유진 아버지 1925년생으로 어머니 1955년생이셔서 두분의 나이차이 무려 30살이나 차이가 나셨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재혼 후 지금의 어머니를 만나 가정을 꾸리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유진 아버지 2016년에 향년 92세의 나이로 돌아가셨으며 가족관계는 언니 한명이 있습니다.

배우 심혜진 소개로 인해 백종원과 처음 만남을 가지게 되었는데, 두 사람의 성격을 모두 알고 있던 그녀의 주선으로 인해 결혼의 결실 까지 맺게 되었습니다.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 무려 15살 차이로 집안의 반대가 있었으나 두사람은 결혼에 성공하게 됩니다.

소유진 백종원 자녀 무려 3남매로 아들 백용희군과 딸 백서현 백세은양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백종원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하게 되면서 점점 인지도를 쌓게 되면서 예전과는 반대로 그녀보다 남편의 인기가 더욱 높아 곤란한적이 있다라고 언급하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백종원의 방송활동이 활발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방송을 통해 소유진 백종원 집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과 함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또한, 음식을 전문적으로 하는 남편이지만 집에서는 본인이 음식을 하는경우가 더 많고 음식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근하여 2016년 요리책을 냈는데, 소유진 아이들 이유식을 만들어 주다보니 이유식 서적을 발간하였습니다. 그녀의 평소 모습이나 자녀들과 함께 있는 일상생활이 궁금하신 분들은 소유진 인스타그램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화려한 입담과 에피소드를 방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it-sue.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