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 식탁 반조리 식품] 요리 무식자가 만드는 쭈꾸미 삼겹살 치즈 볶음

post by 낯선 곳에서의 편지

[아내의 식탁 반조리 식품] 요리 무식자가 만드는 쭈꾸미 삼겹살 치즈 볶음

얼마전에 아내의 식탁이라는 어플에서 반조리 식품을 파는 걸 발견했다!

그중 내가 절대 집에서 요리 못할 요리일 것 같은 쭈꾸미 삼겹살 치즈 볶음을 시켰당

배달의 민족이랑 같이 하는 거라 그런지

배송이 엄청 빠름

사실 반조리 식품 시킨 이유는 아빠 생일상 차려드리려고하는데

나는야 요리 무식자

할 줄 아는게 없어서...

그만....

그래도 미역국은 잘 끓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한번 만들어볼까~?

이렇게 2개의 팩에 담겨져온다.

그리고 간단한 조리법이 있는 설명서가 있다.

그걸 가지고 그냥 볶고 볶으면 땡!

요리 무식자도 하겠쥬?

아내의 식탁

센스~~~~~~

쭈꾸미가 참 실하쥬?

아니....

난 진짜 요리 무식자인가봐....

저 치즈를 녹이고 쭈꾸미볶은걸 올렸어야 했는데

그냥 냅다 2통에 있는 나물들 다 넣름.....

그래서 비쥬얼이 이렇게됨.....

원래는

이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하핳ㅎㅎㅎㅎㅎㅎㅎ

맛만 있으면 되징

구래도 상다리 휘어지게 아빠 생일상은 못해드렸지만

오손도손 잘 먹구 행복한 생일 끝~

다음에 다른 요리로 도전해보겠어

그래도 아내의 식탁 반조리 식품 진짜 재료들이 다 프레쉬해보이고

저거 만드는데 한 10분?15분? 만들기도 너무 간단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내 평생 저런 반조리 식품은 처음봐서

3분 요리가 끝인줄

또 맛있어보이면 시킬 예정

요리 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http://histranger.tistory.com/9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