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어사출또에서 대방어 먹고 왔어요.

달보드레하다. jjo_Mean 2018.11.23 14:55

#어사출또

전화번호 : 041-562-2119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신불당 맛집/신불당 횟집/신불당동 어사출또/불당동 어사출또

어사출또/신불당동 회식/불당동 회식/어사출또 대방어

우리는 회식 2차로 신불당동에 있는 어사출또에 갔어요. 배부를땐 회가 좋은거같아요...ㅋㅋㅋ

ㅋㅋㅋㅋ자리는 넓고 많아요. 단체로도 앉을 수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도로 좋을거같더라구요.

뭐먹을까~ 하다가 대방어 철이니까 대방어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세트1 광어+매운탕+명태양념구이로 주문! 근데 대방어가 거의 떨어져서 중밖에 안된다했었어요ㅠㅠ 인기가 많나봄..ㅠㅠ

셀프바에 라면사리도 있고 수제비 사리도 있고~ 미역국도 있어요. 기본 양념도 있는데 그건 처음에 갖다주시니까 부족한것만 이용하면될거같아요.

세트1에 먼저나온 명태조림!! 처음에 나오는거 보고 너무 커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맛은 양념치킨맛?ㅋㅋㅋ 소스가 양념치킨 소스랑 똑같았어요.ㅋㅋㅋ

사진은 흔들렸지만... 살이 많았어요. 맛도 있고.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광어!!ㅋㅋㅋ 회는 역시 그냥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양도 괜찮더라구요.

회를 못먹는 동기를 위한 매운탕도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먹다가 라면사리랑 수제비사리를 넣었는데 수제비사리가 젤 좋은거같았어요.ㅋㅋㅋ

그리고 메인인 대방어!!!! 중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부위가 거의 마지막이라 특수부위로 좀 넣어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암튼!! 역시 기름기 많고~ 김에 싸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올 해 2번째 대방어! 저번주에 먹은 것 보다는 조곰 맛이 덜 했지만 괜찮았어용.

조만간 또 먹으러 갈 예정입니당ㅋㅋㅋㅋ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jjomin.tistory.com/7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