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코세아 승무원 학원

토픽셀프 2018. 8. 23. 06:48

수원 코세아 승무원 학원

수원 코세아 승무원 학원

예비 승무원과 예비 항공운항과 학생들의 아우라가 확~ 느껴진 곳

상담선생님과 상담하는 동안,

면접매너수업 선생님의 친절한 미소를 느끼는 동안,

일반인들의 미소와 다른 그 무엇을 전달받았다.

왜 나는 저런 상냥한 미소와 친절을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

정말 너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웠다.........

코세아 두원공과대학 항공서비스과 학교 활동 영상...

무한 반복수강 "취업시까지 필요한 부분은 언제든 보완해주어 승무원

수준높은 면접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불합격시

합격요인 검토

피드백의 수정.보완

맞춤형식의 반복수업

모의면접을 통한 재 피드백

합격생을 많이 배출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

승무원으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지켜보니,

예쁨의 아우라는 그냥 생기는 것이 아닌 거 같다.

항공운항과와 승무원 면접시험시 자기소개가 이렇게 사랑스러운건지

도 처음 알았다....

교수님들과 면접관들은 힘들지만 행복하겠다.

삼둥이처럼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고있으려면

저절로 엄마미소 아빠미소 오빠미소 언니미소가 나올 듯.

삼둥이 아기곰들의 자기소개 영상..........ㅎㅎㅎ

예쁜 수애님

또 예쁜 김하늘님

또 또 예쁜 김희선님

아우라의 갑 김혜수님...

그리고................혜리

그리고 이진욱님... 빨리 보고 싶습니당

from http://lousie98.tistory.com/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