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류사회 줄거리 반전 결말 수애 노출 이진욱 베드신 수위

상류사회 줄거리 반전 결말 수애 노출 이진욱 베드신 수위

이번에 개봉하게 되는 영화 상류사회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진욱 수애 베드신 노출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또한 수애가 먼저 박해일에게 영화 상류사회 출연을 제안한

것에 대해서 박해일이 차후에 고맙다고 말을 하게 되었는데요

수애가 먼저 제안을 하게 되고 시나리오를 그 이후에

받게 되었다면서 시나리오작가협회에서 배우에게 주는 상을

두명이서 동시에 받았다면서 그때 저녁을 먹으면서 작품이야기를 들었다 했습니다.

그러면서 수애씨를 그 전에는 만난 적이 많이 없었다고 밝히고

데뷔 년도 또한 그렇게 많이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언제 한 번은 영화를 통해서 동료로써 만나지나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하면서 박해일은 자신에게 호기심이 있는 역할을 하게 되어서

고맙고 수애와 함께 할 수 있었다고 말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상류사회는 대학교수 역할을 맡은 박해일이 아내 수연과 함께

상류사회에 가기 위해서 여러가지 부당한 거래를 하게 되고

결국 그것이 걸릴 위기에 처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갈등과

여러가지 사건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그 와중에서 수애의 노출이

필요불가결하기 때문에 이런 베드신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수애와 박해일의 상류사회 명연기 한 번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dios.tistory.com/1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