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배현진 광기, 사망 이재수 빈소 "남편 집안 김장겸 관계 편입...

아나운서 배현진 광기, 사망 이재수 빈소 "남편 집안 김장겸 관계 편입 배신 양치사건" 박종진 앵커?

배현진 광기

배현진 광기 "전 정권 찌르며 적폐정치 연명" 文 정부 비판

자유한국당 배현진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이 이재수 전 국군기무사령관의 빈소를 찾은 후 현 정부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배 대변인은 지난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정부는 이제라도 보복의 칼날을 거두어야 한다. 고인이 되어버린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을 조문하고 왔다. 정권 2년 차, 벌써 검사 한 분과 장성 한 분이 억울함을 호소하며 목숨을 버렸다. 언제까지 전 정권 찌르며 적폐 정치를 연명할 수 있겠는가"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피 맛은 광기를 부른다. 억압은 반드시 스스로에게 돌아올 것"이라며 "인간은 때로 가슴에 묻고 시간에 희석시켜도 하늘은 잊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인과는 응보하며 사필귀정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지난 7일 이 전 사령관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의 한 오피스텔에서 투신해 사망했습니다.

이 전 사령관은 2014년 4월부터 7월까지 기무사 내에 '세월포 TF(태스크 포스)'를 만들어 세월호 유가족의 정치 성향과 개인 정보를 지속 수집·사찰했다는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아왔다.

배현진 비방 벌금

6·13 지방선거에서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배현진 후보를 인터넷으로 비방한 50대 남성에게 벌금형이 선고됐습니다.

청주지법 형사2단독 류연중 부장판사는 모욕 혐의로 기소된 A(56)씨에게 벌금 50만원을 선고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류 부장판사는 "아무리 비판을 받아야 할 사람이 있다 하더라도 모멸적인 표현으로 인신공격을 가하는 경우에는 정당행위가 성립될 수 없다"며 "피고인과 피해자의 정치적 성향 등을 종합해보면 피고인이 한 표현들은 피해자의 인격에 관한 모멸적 표현으로 인신공격을 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판시했습니다.

'나는 친노라 자랑스럽다'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A씨는 선거를 앞둔 5월24일 포털 사이트에 게제된 배현진 후보 관련 기사에 "정신 나간 XX, 줄 한 번 잘 서네 극혐이다. 자유당 개가 되어 잘 짖어 주는구나. 시키는대로 모욕적 글은 고발함" 등의 댓글을 단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배 후보는 지난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최재성 후보에게 패해 낙선했습니다.

한국당, 길환영·배현진 영입…국회의원 재선거 공천 추진 길환영 KBS 전 사장 천안갑, 배현진 MBC 전 아나운서 송파을 가능성

배현진 전 아나운서가 '송파을'로 정치무대에 데뷔하게 됐다고 합니다. 자유한국당은 8일 6·13 지방선거와 함께 치러질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를 위해 길환영 전 KBS 사장과 배현진 전 MBC 아나운서를 영입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습니다. 배현진을 '송파을'에 내세우기 위해 영입을 시도하는 게 아니라, 영입을 이미 완료했다는 것. 즉 배현진 전 아나운서가 자유한국당과 사실상 손을 잡기로 했다는 의미 입니다. 한국당 핵심관계자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그동안 꾸준히 길환영 전 사장과 배현진 전 아나운서의 영입을 추진해 왔다"며 "내일(9일) 배현진 등 이들의 입당식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당은 배현진 전 아나운서 등 이들을 이번 국회의원 재보선에 전략 공천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 중 입니다. 충남 천안 출신인 길환영 전 사장은 충남 천안갑 재선거에, 배현진 전 아나운서는 서울 송파을 재선거에 각각 내세우는 방안이 유력하다는 게 당 핵심관계자의 전언 입니다. 이에 따라 ‘송파을’은 주요 포털 실검에 등극했다. 그도 그럴 것이 배현진이 송파을 선거에 나설 경우 방송인 출신 후보 간의 대결이 예상되기 때문. 박종진 전 채널A 앵커 역시 바른미래당의 송파을 보궐선거 후보로 물망에 올라있습니다. 지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KBS 사장을 지낸 길 전 사장은 현재 백석대 특임부총장을 맡고 있으며, 2008년 MBC에 입사한 배현진 전 아나운서는 김재철·김장겸 전 사장 시절 노조의 파업에 참여하지 않아 MBC 노조원들과 갈등을 빚다 최근 퇴사한 상태 입니다. 자유한국당은 배현진 전 아나운서에 대해 ‘문재인 정권의 언론탄압 희생자’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한국당 관계자는 "길 전 사장과 배현진 전 아나운서는 현 정권 언론탄압의 당사자라고 할 수 있다"며 "문재인 정권의 언론장악·탄압에 대한 국민적 심판을 묻는 차원에서 이들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내세우는 '테마 공천'을 현재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고 연합뉴스가 전했습니다. 배현진 수상 논란

CBS가 확보한 2007년 제 6회 숙명 토론대회 시상식 녹취파일에 따르면 배 예비후보는 '은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열린 제 3회 전국 대학생 토론회에선 '스피커상'을 탔다. 인터뷰에선 은상을 금상으로 한 단계, 스피커상을 베스트 스피커상으로 세 단계 올려 설명한 셈이다. 배현진 대한민국의 방송사 MBC의 전 아나운서이자 전 기자이다. 2008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5시 뉴스, 주말 MBC 뉴스데스크 앵커를 거쳐, 2011년 4월 8일부터 2013년 11월 15일까지 및 2014년 5월 12일부터 2017년 12월 7일까지 평일 MBC 뉴스데스크 앵커로 활동한 뒤 2018년 3월 7일 MBC를 퇴사 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11월 6일 (배현진 아나운서 나이 34세), 대한민국 배현진 아나운서 학력: 안산동산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신문방송학과[5]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정보방송학과 학사 (배현진 편입) MBC의 실세 흑막 논란 배현진 아나운서 집안? 관련 된 정보 공개 자료는 없습니다. 배현진 글래머

배현진 아나운서 생얼

배현진 아나운서 배신 2012년 5월 11일, MBC 노조 파업 중에 노조를 탈퇴하고, 뉴스데스크 방송에 복귀하였다. 이 사건으로 진보성향 시민사회 에서는 정부가 언론을 탄압 한다는 주장을 하는 가운데 당시 정부와 일련의 관계가 있는게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있다. [3] 배현진 양치사건 2017년 8월 2일, 진보매체인 미디어오늘의 보도로 양치 논란이 일었다. 양치하면서 물낭비를 하는것을 양윤경이 지적하자 다음날에 양윤경이 블랙리스트에 올라간 의을 하보 MBC 윗선과의 관계가 있나고 의문을 제기만단는있다.[4] 배현진 김장겸 관계, 배현진 아나운서 남편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배현진 몸매 박종진 프로필

MBN 기자 겸 메인 앵커를 거쳐 채널A 경제부장 겸 채널A 종합뉴스 메인 앵커를 지낸 대한민국의 언론인이자 방송인 겸 수필가이다. 본관은 밀양, 호는 우석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7년 4월 20일 (박종진 나이 50세), 박종진 고향 광주광역시

박종진 앵커 아버지 연관어는 아마도 고향 전라도? 때문인것 같습니다.

박종진 학력:

서울봉천초등학교 졸업

서울 용산중학교 졸업

서울 영락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

박종진 부인 미공개

박종진 자녀: 박종진 딸 박인, 박종진 아들 박진 슬하 1남 3녀

(아들 박신, 장녀 박인, 차녀 박진, 삼녀 박민)

종교 개신교

정당 바른미래당

가족 박종진 아내, 슬하 1남 3녀[1]

박종진 동거 권유

박진은 박종진에게 망설임 없이 생리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박미선은 "딸들에게 성교육을 어릴 때부터 시켰냐"고 질문했다. 박종진은 "결혼하기 전에 배우자와 6개월 정도 동거를 하라고 했다. 6개월 이전에 헤어지는 부부도 많은데 살아보고 나서 결혼을 한다고 하면 허락을 하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박종진 쾌도난마 하차이유

“재충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33개월 동안 쾌도난마를 진행하면서 심신이 많이 피로해졌고 매너리즘에 빠졌다”고 했다. 외압이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잇따른 제재에 따른 부담감은 하차의 이유가 아니라고 박 앵커는 말했다. “외압은 없었다. 스스로 관두겠다고 판단했고, 회사에서는 오히려 남아주길 원했다. 심의도 앵커가 잘못해서 걸린 것은 거의 없다. 초대 손님들의 발언이 주로 문제가 됐다”고 박 앵커는 답했다.

박종진 이봉규 강적들 하차 이유

이번 방송분을 마지막으로 하차했군요. 아마 TV조선이 지난 번에 실시한 방통위 재승인 심사 결과에서 점수가 미달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오보, 막말, 편파 방송이 다른 종편 방송에 비해 많았기에 조건부 재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 점을 개선하고자 박종진 씨와 이봉규 씨를 하차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http://tip.daum.net/question/93660767

배현진 눈물

빠이 재석이형..좋은 사람 만나서 시집가서 잘살길.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06140018864716&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6jXGY21ihTRKfX@hlj9Sf-gghlq

배현진 교도관

배현진 재산

-2200만원이네요

부모재산 5000만원

마이너스 재산일줄은 몰랐네요...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2150691

배현진 집안도 그야말로 흙수저인데..

모은돈도 한푼없고..

집한채도 없고...

노현정처럼 돈많은 남자 만나 결혼이나 하던가..

아님 돈많이 받고 종편으로 이적이나 할것이지.

당선 가망도 없는 자유한국당에 국회의원이 웬말인가요.

배현진 개인적으로 안좋아하지만..

진짜 안타깝네요

그나저나 퇴직금 받은것도 없나요?

재산이 왜이리 없어요?

주소도 구로구 오피스텔이던데..

40중반 살아보니,.

배현진은

Mbc 앵커 자리 있었을때 좋은 남자 만나 결혼 했어야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나중에 지금 선택 뼈져리게 후회할것 같아요.ㅠ.ㅠ

출처 - http://www.82cook.com/entiz/read.php?num=2568033

배현진 강유미 동영상 다시보기

"배현진에게 블랙리스트란?"…강유미, 배현진에 기습 질문

from http://yoyonew.tistory.com/9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