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물벼락 실물 공개 "본명 이동민 서울대 고등...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물벼락 실물 공개 "본명 이동민 서울대 고등학교 혈액형" 집안 동생 가정사

'뭉쳐야 뜬다2'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와 배우 성훈이 물벼락에도 훈훈한 외모를 유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는 멤버들이 천연 테마 워터파크 투어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멤버들은 멕시코 칸쿤의 세계 최대 천연 워터파크를 찾아 스피드 보트를 체험했다. 가이드는 속도가 빠르니 모자, 선글라스 등을 벗으라고 제안했습니다.

보트에 몸을 실은 후 얼마 되지 않아 정말 속도가 급격히 빨라졌고 물세례를 맞았다. 특히 차은우와 성훈은 물벼락을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얼굴 천재답게 훈훈한 외모를 유지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한편, '뭉쳐야 산다2'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 됩니다.

차은우 프로필

대한민국 보이 그룹 아스트로의 센터와 서브보컬를 맡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97년 3월 30일 (차은우 나이 21세), 차은우 고향 군포시

차은우 키: 183cm 67kg, B형

가족 부모님(어머니 나이 1973년생), 남동생 나이 (1999년생)

차은우 본명: 이동민 Lee Dong-Min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능내초등학교 (졸업)

수리중학교 (졸업)

수리고등학교 (전학)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재학)

소속 그룹: 아스트로 (2015년 ~)

2살 차이나는 남동생이 한 명 있는데, 어렸을 때부터 꽤 우애가 깊었던 것으로 보인다. 항상 자전거 뒷자리에 동생을 태우고 동네 곳곳을 돌아다녀서 옆 동네 경비 아저씨들에게까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고. 현재는 중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한다.

데뷔 전부터 잘생겨서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Dream Part.01 활동 당시 컬투쇼에 출연했을 때 한 청취자가 자신이 차은우와 중학교 동창인데, 그때부터 학교의 연예인이었다는 증언(?)을 하기도 했고, 트위터나 다음 카페 등 여러 곳에서 동창들의 썰이 나오는 중이다.#

학교 축제에서 판타지오 매니저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는데, 처음에는 거절했으나 집요하게 부모님과 본인을 설득해서 결국 연습생이 되었다고 한다.# # #

판타지오 자체 연습생 육성 시스템인 i-Teen 출신으로 고등학생 때부터 아이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으로 간간히 모습을 보였다.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 건강한 아름역으로 출연하였다.

차은우 복근[편집]

순정만화 비주얼과는 상반되게 복근이 있다! 정글의 법칙에서 사실상 반강제로 공개되었는데 그 때의 반응은 팬들 사이에서 대박이었고, 타팬들 사이에서도 종종 말이 나왔었다. 이후 THE SHOW 뉴스에서도 예린과 크나큰의 승준이 복근을 공개해달라고 했지만 철벽 공개할 듯하다가 낚시를 시전해서 공개를 거부했다. 그러나 해피투게더에서 춤추다가 반강제로 복근이 공개되어서 시청자들에게 심쿵을 안겨주었다. 그리고 이번 첫 단독 콘서트에서 복근 공개를 했다!

1.3. 두뇌[편집]

두뇌가 명석하다고 알려져 있다. 수리중학교 재학 시절, 전교 3등에 학생회장까지 한 엄친아. 중학교 1학년 때 토론대회에 나갔던 것이 한 팬에 의해 발견되기도 했다.# 또한 도전 골든벨과 1대 100에서 최후의 2인까지 갔다. 실제로 아스트로 마이너 갤러리에 올라온 글을 보면 중학교 시절 공부를 잘했던 건 확실한 듯.#

그러나 중학교 3학년 시절 판타지오에 캐스팅이 되면서 진로의 방향을 공부에서 연예계 활동으로 변경했다. 중학교를 졸업하고 예고에 진학 후, 수시 전형으로 성균관대학교에 합격했다.[7] 다만 1학기 때는 아스트로 스케줄과 개인스케줄 때문에 바빠서 학교를 못가 학사경고까지 받았다고 한다.[8] 이후에는 학교 출석을 꾸준히 해서 목격담이 꽤나 많은 편이다.

가끔 SNS에서 최유정이 이상형이라는 글이 낚시로 돌아다닌다. 그러나 진실은 뮤비뱅크에서 스케치북에 인물을 그리는 게임이었는데, 그 사람이 숨가빠 M/V 여주인공이었던 최유정. 다른 멤버들은 다 최유정을 적었으나 MJ 혼자 장난으로 '은우 이상형'이라 적은 데서 유래.

배우 김지훈을 닮았다는 말도 가끔 나온다.#

차은우 이상형

이상형 월드컵에서는 신민아를 향한 일편단심을 드러냈다. 차은우는 이미 지난 방송에서 신민아를 이상형으로 꼽은 적이 있다.

차은우는 “신민아와 사극멜로를 꼭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차은우 서울대

아스트로 차은우가 서울대 진학의 꿈을 포기하고 보이그룹이 된 사연

“수리중학교 재학 시절, 전교 회장을 하며 전교 3등안에 들었던 차은우는 서울대 진학 후 판사가 되고자 하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3학년 2학기 축제기간 매의 눈을 지닌 매니저가 차은우의 스타성을 한눈에 알아보고 캐스팅, 그 후 인생 진로가 바뀌게 된 것. 차은우 성형전 해명 사진

차은우 복근

from http://postnow.tistory.com/66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