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돈되는일

토픽셀프 2018. 12. 8. 04:23

돈되는일

◆ 개띠戌 58년생 : 陽-시행하는 것이 좋겠다. 좋은 일 하는 것이기는 하지만 이거 쉬운 일은 아니다. 김성오는 영화 ‘성난황소’감독 김민호에서 돈 되는 일이면 뭐든 하는 악랄한 인물 기태로 분했다.

이어 그는 "돈이 되는 일은 뭐든지 다 했어야했다. 그래서 돈 되는 일을 못 해요웃음. 대안학교 사람이 만드는 공동체 마을이나 공동묘지 설계 일을 맡아서 했지요. 보람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별명이 은발딱이다.

원빈과 함께한 ‘아저씨’ 이후 또 한 번 강렬한 연기를 펼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10대 시절은 형제들끼리 어떻게 해서라도 굶주림을 면하는 게 가장 큰일이었다. 하지만 아버지께서 편찮아 지시며 그는 다시 귀향을 택하게 된다.

지난 26일 도끼의 어머니가 오래전 지인의 돈 1000만원을 빌린 후 갚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등장했다 상환을 위해 무도회장에서 사인회를 열고, 로봇 의상을 입고 학습지 광고를 하는 등 돈되는 일이라면다. 이날 방송에서 조영구는 "우리 장인어른이 일을 정말 많이 시키시는데, 돈이 되는 일을많이 주신다"고 말했다. 하지만 매일유업은 그런 일을 20년째 하고 있다.

기업의 입장에서 굳이 돈이 되지 않는 일을 오랫동안 이어간다는 것은 쉽지 않다. 나무 해서 불 때 밥 하고 빨래하고, 낮에는 밭일이며 뭐든지 돈 되는 일을 찾아 해야 했다. 그밖에도 간병일, 음식물 쓰레기통 씻기, 공공근로, 박스 줍기 등 돈 되는 일이면 무엇이든 마다 않고 하루 15시간 넘게 일했다.

陰-시작하면 좋은 결과가 있겠다. 70년생 : 陽-곤란을 겪겠다. 작은 일들이 연계되어 큰 일 하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시작부터 순조로우니 돈 되는 일에 게으름만 피지 않는다면 잘 풀릴 것입니다.

지난 5월 혜은이는 남편의 영화 제작투자 실패, 지난 2014년 사기 혐의로 기소된 김동현 때문에 "오랜 시간 돈 되는 일만 했다"며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돈 되는 일이라며 다 하는 거대한 조직이라 전했다.

"돈 되는 일이면 뭐든 합니다"…'빈집털이' 직장 삼은 2030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bundangmoms.tistory.com/30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