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명콘도 회원권 후기입니다~^^

대명콘도 회원권 후기입니다~^^

요즘 날씨도 많이 쌀쌀해져서 아침에 일어나기도 출근하러 나서기도 힘들게 느껴지네요~

아침에 한번에 일어날 수 있으면 좋으련만~ 매일 아침 일어날때마다 몸이 말을 안들어서 큰일입니다ㅠㅠ

깊은 수면상태가 아니고 수면의 질이 떨어지면 잠을 오래자도 개운하지 않고 꿈을 많이 꾼다고 하는데 숙면을 취하는 방법을 연구해봐야 겠어요ㅠㅠㅜ 혹시 비법있으신 분들은 귀뜸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이렇게 추운 계절이 오면 저는 지난 여름휴가가 더욱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여행지 코스를 정하고, 숙소를 정하고, 먹거리 정하고 매번 새롭게 계획을 세우느라 여행 전부터 설레임보다는 귀찮음과 피로가 먼저 찾아왔었는데요... 이런 프로세스를 좀 간단히 할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알게 된 것이 바로^^

제 친한 친구들 몇 명은 벌써 이용한지 꽤 됐더라구요~. 여름휴가만 찾아오면 또 여행지 알아보고, 숙소 구할 생각에 막막해져서 그냥 지나가는 말로 이번 휴가때 어디로 가냐고 물어봤을 때 양양이네 삼척이네 제주도네 하며 잘 가길래 저는 그때마다 저처럼 숙소를 따로 구해서 다녀오는 줄로만 알았어요;;;

근데 그게 아니라 대명콘도 회원권으로 여태 다녀왔던 거더라구요~~. 성수기되면 숙소잡는 것도 일이고 숙박비 부담도 많았는데 매년 너무 재밌게 잘 다녀왔다는 말을 해서 의아했었는데... 역시ㅜㅠㅠ

이런 정보를 자기들만 알고 있었다니.... 내심 괘씸했었어요ㅠㅠㅠㅋㅋㅋㅋ

매년 휴가 때마다 어딘가로 떠나기는 떠나야겠고 집에만 있을 수 없는 노릇이라 저처럼 곤란한 분들 많지 않으실까 생각해요~. 애기들만 데리고 가는 것도 일인데 부모님까지 모셔가려고 하면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죠ㅠㅠㅜ그래서 저는 콘도회원권으로 좀 편하게 다녀보자는 생각으로 작년에 드디어 대명콘도 회원권 상담을 했습니다!!

다른 곳도 알아볼까 했는데 대명이 제일 규모도 크고 믿을만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회원권이 적은 돈을 주고 분양받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부분은 확실한 곳에서 상담받고 결정해야겠다 싶었습니다. 아예 공유제로 평생 소유할지 아니면 회원제로만 이용할지 결정을 못한 상태여서 공유제로 할 것 같으면 제일 규모가 큰곳에서 이용하는게 맞는 것 같더라구요~.

대명콘도는 강원도 홍천 2곳, 양양, 삼척, 양평, 중부 쪽 천안, 단양, 청송, 경주, 변산, 제주도 2곳, 거제, 여수/고양 엠블호텔 이렇게 16곳이나 있다고 해요. 매년 휴가때마다 한곳씩 가면되겠다 싶었습니다~ㅋㅋㅋㅋㅋ

대명콘도 회원권 있으면 16곳 모두 회원가에 이용가능하니까 휴가때마다 고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도 등재가능해서 구지 모시고 가지않아도 부모님께서 가고 싶어 하셨던 곳을 따로 예약해드리니 친구 분들과도 여행 잘 다녀오시고 저보다 더 만족해 하셨어요(요즘에는 부모님들도 각자 친구들이 있어서 친구들과 따로 여행다녀오시는 걸 더 선호하시고 편해하시더군요;;;ㅎㅎㅎ)

부모님께서 만족해하시고 또 친구분들게 자랑아닌 자랑을 하시니 좀 민망하면서도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가 딴건 몰라도 여행은 자주 보내드릴께요 ㅠㅋㅋㅋㅋ 회원가로 예약가능해서 부담없이 보내드리고 또 하나 팁인데, 환영의 선물이라고 객실에 선물을 넣어줄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조식쿠폰 센스있게 친구 분꺼랑 두장 넣어드렸더니 정말 좋아하셨어요^^

사실 여행가시라고 용돈만 드리는 것보다 아예 여행객실 잡아드리고 조금 신경써드리는게 좀더 성의 있어보이는 것 같고 신경도 덜 쓰여서 저도 좋았어요~~~ㅎㅎㅎ

여튼 이건 부모님의 대명콘도 회원권 사용후기 인 것 같고;;; 저의 본격적인 후기를 좀 써보려합니다 ㅋㅋㅋㅋ 올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탁트인 곳에서 휴가를 맞이하고 싶어서 양양으로 가봤습니다. 처음 이용해보는 대명콘도~ 기대감으로 두근두근했었죠~ㅋㅋㅋ 스페인 건축양식을 따와서 만들어 졌다고 해요~.

친구한테 후기를 들어보니 객실도 고급지고 깔끔하다고 해서 기대를 가득 안고 갔었습니다^^

입실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저는 공유제 기명으로 가입해서 모바일회원카드를 이용하면 되더라구요~.(공유제는 회원권을 평생 소유하는 거라 회원제랑 가격이 다릅니다. 궁금하신 부분있으시면 상담받으시면서 여쭤보시면 되요~^^) 참, 그리고 성수기는 퇴실시간이 한시간 더 빠릅니다. 원래는 오전 12시인데 성수기는 11시까지더라구요~. 혹시 일찍나가라고 하는 것 같아 불쾌해 하실 수도 있는데 성수기때 규정이 원래 그렇답니다ㅠㅠ

여튼 빠릿빠릿하게 챙기셔서 늦은퇴실 요금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어쨌든 늦은퇴실 요금도 회원이 비회원보다 저렴하네요~)

제가 여름휴가를 보냈었던 양양솔비치는 야외조경이나 전경이 너무 예뻤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구요. 빨간지붕과 미술작품같은 분수대 또 파란 바다풍경이 너무 멋지게 어우러져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고 정말 휴가를 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죠^^

사진은 포스팅 아래쪽에 있습니다 천천히 감상해보시죠~ㅎㅎㅎ

어쨌든 저는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올 계획이어서 양양을 계획습니다. 양양솔비치에 마르테라피라고 유럽에서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어온 테라피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해서 부모님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해드리고

싶었거든요~^^

처음엔 조금 어색해 하셨지만 테라피스트들이 친절하게 잘 케어해주셔서 피로도 잘 풀고 기분좋아하셨어요~ 부모님들이 괜찮다 이런거 필요없다 하셔도 막상 받아보시면 좋아하는거 다 아시죠?ㅋㅋㅋㅋ

여튼 부모님께는 마르테라피의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우리 말괄량이 아이들에게는 아쿠아월드의 빅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매일 학교 집 학원의 똑같은 일상을 반복하던 아이들에게 해방의 시간을 주고 저는 오랜만에 아이들로부터 해방을 누릴수 있었죠!!ㅋㅋㅋㅋ

콘도내에 있는 카페에 가서 여유도 즐기고 오랜만에 제대로 된 휴식을 즐겼더랬습니다~~~.

아쿠아월드 정면에는 해변가가 보여서 탁트인 곳에서 애들과 놀아주고 간식먹고 하다보니 시간이 금새 가더라구요~. 양양솔비치는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부모님, 자녀들과 와도 재밌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라 가족과 함께 휴가보낼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짧은 2박이었지만 정말 알차게 다녀온 느낌이에요.

올 겨울에는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보드도 탈겸 친구들과 송년회를 하기로 했습니다^^ 너무 기대되네요ㅎㅎㅎㅎ 성수기라 사람들은 붐비겠지만 대명콘도 회원권으로 저렴하게 보드도 즐기고 숙박도 편하게 해결하게 되니 올겨울 여행걱정도 덜었습니다~ㅋㅋㅋㅋ

대신 안다치고 안전하게 즐기다 와야겠죠??! 여러분 보드나 스키는 복잡하더라도 성수기때 가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수기에는 가격은 저렴하긴 한데 눈이 너무 얼어있어서 위험해요~. 병원비가 더 나올수 있습니다요ㅠㅠㅠ 저렴한건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

대명콘도 회원권을 갖고 있다보니 여행에 대한 생각을 더 자주하게되고 계획도 한~참 전부터 세우면서

생기는 소소한 즐거움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 여름휴가는 부부가 각자 가고 싶은 지점에서 이틀씩 보내고 오기로 했어요~.

매일매일 똑같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홀로 고요하고 사색에 잠길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기로 한거죠.

저는 여름 힐링 여행지로는 단연코 제주가 최고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에는 또 제주대명과 샤인빌 두가지 지점을 이용할수 있어서 하루는 북쪽 하루는 남쪽에서 골고루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메리트가 있더라구요~^^

제주도는 북쪽과 남쪽을 오가는게 1시간 내외라 가능한 일인 것 같아요. 참, 이번참에 혼자 투명카약도 타보러

가고싶어요. 티비에서 바닷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투명카약을 타고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너무나 부러웠습니다ㅠㅠ

오랜만에 오메기떡이랑 천혜향도 실컷먹고 시원한 바람부는 바닷가 근처 카페에서 책도 실컷 읽으며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그리고 얼굴본지 오래된 제주친구도 만나고 오고싶네요~ㅎㅎㅎ

제주는 샤인빌 전경이 너무 예뻐서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예요.

꼭 오션뷰 객실로 예약을 해서 내년 여름을 온전히 즐기고 오고 싶습니다^^ 대명콘도에 대해서 관심이 없었을

때에는 객실요금에 대해 잘 몰랐는데 비회원가와 회원가 가격 차이가 상당히 크더군요;;;

그동안 그 요금을 그대로 이용하셨던 분들은 꼭 대명콘도 회원권 상담받아보시고 혜택받으시면서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려요~. 성수기 때 특히나 너무 차이 심합니다ㅠㅠㅠㅠㅜ

여러분은 내년 여름휴가는 어디서 보내고 싶으신가요? 제주도가 사람들로 너무 붐벼서 별로라고 생각이 드시면 거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근처에 해금강이나 외도보타니아 같은 관광지가 가까이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자연경관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거제 근처에 바로 통영, 부산이 있어서 경상남도 여행을 계획하셨던 분들이라면 좋은 코스가 될 것 같아요. 부산은 차로 30분 정도, 통영은 차로 1시간 반 정도의 거리에 있으니 당일 여행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도 청춘일때는 당일로 이곳저곳 다녀와서 그다음날 거뜬하게 출근하곤 했는데 역시 나이는 못속이는 것 같습니다....

대명콘도 회원권 얘기하다가 갑자기 샛길로 새긴하는 것 같지만 체력은 꾸준히 관리하는게 정말 정답인 것 같아요. 어젯밤에 키도작고 몸도 왜소한 여성분이 철인 3종경기에 나가기까지 본인이 어떤 노력을 했었는지에 대해 강연을 하는 내용을 유투브로 보았는데요. 저도 한 저질체력하는 지라 거의 반포기의 마음으로 살았는데 그분의 강연을 보고나니 모든 것은 나의 핑계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ㅠ

처음에는 수영장에서 20m 앞으로 나가기도 버거워했었던 그분이 달리기를 시작하고 또 사이클을 시작하면서 우리의 몸은 우리가 단련시키는 대로 발전해나갈 수 있구나 하는걸 깨닫게 해준 것 같아요. 나의 한계는 여기까지야라고 스스로 규정짓는 순간부터 이미 발전의 가능성은 닫혀버리는 구나... 깨닫게 된 것 같습니다.

저도 그동안 핑계만 대면서 미루어 왔던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저 스스로를 단련시켜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전에는 잠시만 서있어도 허리가 아팠었는데 등산도하고 산책도 자주 다니면서 조금씩 나아지는 걸 느꼈지만 꾸준히 하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체력이 늘고나면 삶의 질이 훨씬더 좋아질 것이고 또 할수 있는 일의 범위가 늘 것이라는 건 너무 분명한 사실이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여러분도 건강관리 체력관리 잘하셔서 여행도 많이 다니고 즐거운 인생을 진심으로 누리셨으면 해요!!

얼른 체력도 늘리고 건강해져서 전국 대명콘도지점을 다 다녀오고 스키, 골프도 즐길 수 있는최대한으로

즐기고 싶습니다~ㅎㅎ 건강이든 여행이든 미루지 말자구요 우리~~!!

참, 그리고 제가 대명콘도 회원권을 이용하게 되면서 좋았다고 느꼈던 점은 제가 바쁘기 때문에

성수기 추첨을 놓치거나 예약을 하기 곤란할 때 전담으로 담당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미리 연락을 주시고 예약도

도와주셨던게 참 좋았어요.

보통 회원권 거래가 완료되고 나면 관리적인 부분에서는 큰 기대를 하면 실망할까봐 그냥 알아서 하려고 했었는데 먼저 전화가 와서 안부도 물어주시고 너무 친절하고 센스있게 응대해주시니 역시 큰 회사는 다 이유가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먹구구식으로 회원권 판매에만 신경쓰는게 아닌

진심으로 고객을 대해준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제친구는 담당자에 따라 편차가 있을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상담받았던 분은 설명도 잘해주시고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부담없이 부탁도 하고 또 감사한 마음도 전하게되고 그런 것 같습니다~~ 제 성격자체가 그렇지못해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긴 하지만 영업하시는 분들 특유의 침착함과 유연함이 참 부러운 것 같아요~. 간혹 제가 오해하고 말이 빨라지는 때가 있는데 그런때도 침착하게 조근조근 설명 잘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어쨌든 담당대리님, 항상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조만간 연말이고 하니 연락한번 드려야 겠네요.

그리고 진도쪽에도 대명콘도 새 지점이 내년에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명 진도는 유럽과 아프리카사이의 몰타를 모티브로 해서 지어질 예정이라고 해요. 완공될 모습을 사진으로 미리보니 오픈하면 얼른 객실부터 예약해서 다녀오고 싶었습니다ㅠㅠㅠ

진도를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데 내년에 대명콘도 회원권을 핑계로 꼭 다녀올 생각이예요^^

해안산책로도 거닐고 진돗개도 구경하고 울금도 한가득 사와서 나눠주고 저도 먹고~ㅋㅋㅋ

울금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고 하네요~ㅎㅎㅎ

이렇게 적다보니 얼마안 남았지만 올해와 내년에 하고싶은 계획들이 매우 많은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정리해서 버킷리스트를 만들어두는게 좋을 것 같네요. 벌써 연말이 다가오다니ㅠㅠ

크리스마스도 다가와서 설레이면서도 2018년을 또 이렇게 보내야한다고 하니 아쉬운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그래도 한해를 탈없이 잘 마무리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내년에는 좋은 일이 가득할

것같은 예감도 듭니다^^ㅎㅎㅎ 모두들 저처럼 희망가득한 2019년을 시작하시길 바래요~!!

대명콘도 회원권 이용후기에 대해 나름 자세히 쓴다고 썼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꼭!!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ㅠ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상담문의 한번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주말이나 성수기 휴가때 스마트하게 활용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친구덕분에 회원권 정보를

알게되서 여행이 확실히 편해진 것 같고, 친구도 대명콘도 멤버라 가족단위로 같이 여행도 다니고 추억을

쌓을 수 있으니 인생에 있어 또 하나의 재미가 생긴 것 같아요!!

평생 일만하고 살수는 없잖아요~ㅠㅠ 스스로를 위한 셀프선물이기도 하고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선물, 또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 자녀들을 위한 선물 일석 삼조 선물인 것 같습니다^^

모두들 내년에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여행 꼭 함께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래요~~~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바이바이~~~~

from http://i088767.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