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고싶어지는 끌리는 음식이예요 캠핑요리,안주, 간식으로 딱~!! 입니다.

[노브랜드 숯불양념 닭꼬치]

노브랜드 "숯불양념 닭꼬치" 불향이 더해져 계속 먹고싶어지는 끌리는 음식이예요 캠핑요리,안주, 간식으로 딱~!! 입니다.

노브랜드에 가면 꼭~! 사야할 냉동식품중

닭꼬치를 일순위로 뽑더라구요~

제가 닭꼬치를 좋아하는 편이아니라서

그냥 지나쳤었는데...

캠핑을 앞두고 캠핑음식을 고민하던중..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닭꼬치가 떠올라서..

믿고 한번 먹어보기로했답니다.

노브랜드 냉동식품을 보니..

역시~ 잘 판매되긴하나봅니다.

닭꼬치 박스안이 많이 비어보여요~ ㅎㅎ

가격을 보니... 12,980원이예요~

시중에 파는 닭꼬치는

아주 오래전에 먹어봐서..

요즘에 얼마인지 알수는 없지만...

20개 들어있는데 12,980원이면

가격이 착한 듯 합니다.^^

맛도 숯불양념 닭꼬치와

숯불매콤 닭꼬치 2종류가 있더라구요~

숯불매콤 닭꼬치 맛도 궁금~~!!해지네요 ㅋ

닭꼬치 사진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하지만... 정말 맛이있을까하는

의문이 생기기도 해요~ ㅎㅎㅎ

조리방법은 2가지네요~

전자레인지와 후라이팬~!!

저희는 캠핑갈때 샀던거라..

숯불에 조리해서 먹기로 했지요~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길어요~

사두었다가 냉동실에 넣어서

그때 그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듯 하네요~^^

겉포장지를 개봉하니...

안에 포장이 더 되어있어서...

깔끔해보여요~ ^^

자~~ !! 이제 숯불에 구워볼까요?

이미.. 다 조리되어서 나온거라...

살짝 데우기만 하면 된답니다.

지글 지글~ 냄새가 아주 맛있을듯 해요~ ㅎㅎㅎ

따끈~! 따끈~! 하게 데워져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요~

한입 맛본순간~~ !!

우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구요~ ㅋ

아이들도 먹어보더니..

끝내주게 맛있다네요~ ㅎㅎ

얼마나 맛이있었으면..

그런 표현을~~ ^^

그렇게 감탄하면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끌리는 맛이라..

한봉지를 그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지 뭐예요~ ㅋ

대단한 가족입니다~~ ^^

캠핑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노브랜드에 또 방문해서 사가지고 왔습니다.ㅋ

이번에는 냉동실에 넣어두고

그때 그때 꺼내서 간식으로 먹기로 ~!!

몇개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보았습니다.

그런데...

색감이 캠핑가서 숯불에 구워먹었던것 보다

맛이 없게 보이더라구요~

그리고는 한입 먹었는데...

어~!! 간이 적당하네요~

숯불에 구워먹을때는 맛있긴 했지만...

좀.. 짜게 느껴졌거든요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소스들이 물처럼.. 아래에 고이더라구요~

그래서... 간이 적당한가봅니다.

닭고기도 촉촉해서 식감도 괜찮네요~

또, 숯불양념으로 구워서 포장이 된거라..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숯불향은 나더라구요~

이렇게 먹어도 맛있어요~ ^^

이번에는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어보았습니다.

기름에 살짝~ 튀겨서인지...

기름맛이 느껴져서..쫌.. 그렇긴 해요

그러나..

역시나 숯불향과 양념이 맛있어서

이렇게 먹는것도 맛있어요~

단점은 탈수 있으니..

약한 불에 오랜시간 데워야 하니..

전자레인지가 제일 간편하고 쉬운방법인듯하네요~

덜~ 짜게 먹을수 있구요~~ ㅎㅎㅎ

숯불에 구워먹는 방법,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방법,

후라이팬에 구워먹는 방법인 세가지 방법중...

숯불은 맛있으나 짜게 먹게 되고, 후라이팬은

기름에 구워서 약한 불에 오랜시간 데워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건 간편할뿐

아니라 적당한 간에 덜짜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러나.. 숯불향에 조리되어 나온거라...

어떻게 먹어도 숯불향이 나서.. 맛이있어요

계속 먹고싶어지는 맛입니다.

캠핑을 가서 먹기에도 집에서 간식으로 먹기에도

술안주로 먹기에도 좋은 닭꼬치가 완전 최고~!!

닭꼬치를 좋아하지 않는 제가 이렇게 닭꼬치를

좋아하게 될줄 몰랐네요^^

from http://chldudwn22.tistory.com/17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