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경 남편 김치 매출액?

세상의 핫이슈 Around street 2018.12.03 17:33

사업가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방송인 홍진경이 한끼줍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홍진경의 사업 매출액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홍진경의 마음을 사로 잡은 남편과 현재 <더김치>를 운영중인 홍진경의 사업 매출액애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홍진경의 나이는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홍진경은 1993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을 하면서 연예계로 데뷔하였고 이후 이영자와 개그 프로그램을 하면서 버스 안내양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홍진경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쾌활하고 밝은 성격과 달리 난소암을 겪어야만 했는데요. 2003년에 결혼한 홍진경은 7년만에 딸 라엘이를 얻은 뒤 1년뒤 난소암을 판정 받았습니다. 밝고 긍적적인 성격 덕분에 항암치료를 선택했던 홍진경은 치료 중에도 가발을 쓰고 방송을 하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행히 2013년 난소암 완치 판정을 받은 홍진경은 밝은 모습으로 여전히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홍진경의 마음을 사로 잡은 남편 김정우는 어떤 사람 일까요? 홍진경은 우연이 어떤 모임에서 만난 현재의 남편 김정우를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3개월 내내 남편에게 구애를 했고 남편은 눈길 조차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홍진경은 마지막으로 결판을 지어야 겠다는 생각에 남편을 찾아 가게를 다 찾아 다녔는데 알고 보니 그 자리가 남편 동창회 였다고 합니다. 거기서 친구들과 같이 술자리를 한 홍진경은 술을 깨보니 남편은 먼저 가고 없어, 이 사람을 포기해야 겠다고 생각하고 남편에게 마지막으로 3개월간 쫒아다녀서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미련을 버렸다고 합니다.

몇 달 후 친구들과 우연히 고기집에 갔는데 거기 남편이 있었고 미련이 없었던 홍진경은 아무렇지 않았지만 그 이후 오히려 남편이 홍진경을 쫒아 다녔다고 합니다. 그렇게 인연이 된 두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홍진경의 사업 매출은 얼마나 될까요?

홍진경은 처음 300만원으로 김치 사업을 시작했지만 <더김치>의 누적 매출액은 400억을 돌파하였고 작년에만 18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홍진경은 김치 뿐만 아니라 만두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사업, 사랑, 가정 모두 이룬 홍진경의 앞날이 더욱 기대 됩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1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