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현 손준호 나이차 재혼스토리

오늘은 풍부한 성량과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뮤지컬배우 김소현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김소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후 서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석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을 만큼 똑똑한 인재임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귀여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김소현은 손준호와 결혼을 했습니다. 슬하에 아들을 두고 방송에 여러 차례 등장하여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뮤지컬배우 김소현 손준호 나이차이는 8살 이라고 하는데요. 김소현은 1975년생으로 43세, 손준호는 1983년 36세로 손준호가 연하입니다.

사실 뮤지컬배우 김소현 집안은 아버지도 의사로 서울대 출신이며 어머니는 오페라 가수로 서울대, 여동생 남동생 모두 서울대라는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말그대로 우월한 집안 내력을 자랑하며 남다른 학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손준호 또한 연대 출신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스펙 집안으로 유명한 김소현과 결혼한 손준호, 이렇게 되면서 뮤지컬배우 손준호 집안에 대해서는 자세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이 두 사람은 화목한 가정의 정석을 보여주듯 행복한 삶을 꾸리고 있는데요. 과거 김소현은 이혼을 했었습니다. 짧은 결혼생활 후 이혼하였고 김소현 재혼으로 손준호과 결혼을 한 것인데요.

김소현 전남편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으며 2011년에 손준호와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주안이를 두고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고스펙에 아름다운 외모까지 겸비한 두 사람은 기부천사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마음과 머리, 실력까지 아름다우니 호평이 쏟아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뮤지컬배우 김소현 손준호 나이차이 집안 재혼 전남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7년차 부부이지만 여전히 신혼부부처럼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어 연일 화제가 되었던 두 사람과 그의 아들 주안이, 앞으로도 방송을 통해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여러분들 궁금하셨던 내용에 많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어요.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