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인영 욕설내용 두바이동영상 사건 알아보기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이 되는 비디오 스타에서는 오랫만에 서인영이 출연하여 여전히 화끈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서인영은 과거 두바이에서 욕설 동영상과 내용에 대해서 화제가 일어나기도 하였었습니다.

먼저 비디오 스타에서의 서인영은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은 이정재라고 밝혔으며 사석에서도 본 적이 있는 서인영은 티비에서 보던 모습과 다를거 없는 매우 잘생긴 외모를 보고 놀랐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에 더욱더 구채적으로 이상형을 이야기 하는데 김숙은 서인영의 마지막 공식적인 남자는 크라운제이 라고 이야기하며 분위기를 뒤집었습니다.

서인영은 그거는 가짜이지 않냐고 이야기 했지만 과거에 크라운제이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서인영에게 영상편지를 보여주었는데 이걸 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후 서인영은 과거의 논란 이후에 개인적으로 연락은 해본적이 없다고 이야기 하며 영상편지에 대한 답장을 해주었습니다. 또 서인영은 과거의 논란이 있었을때 약을 먹을 정도로 힘이 들었지만 고소영 이선정 티아라 지연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서인영의 두바이사건과 욕설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건은 님과 함께2에서 크라운제이와의 개미커플 하차 기사가 난 후 어느 커뮤니티 사이트에 님과 함께2 제작진이라고 밝히면서 서인영이 제작진에게 한 태도를 폭로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대한 내용에는 하루 전날에 스케줄 변경을 요구, 촬영 당일에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스태프를 한 두시간씩 추위에 기다리게 하였다고 하며 두바이 촬영 마지막날에는 촬영에 참석하지 않아서 크라운제이 혼자서 촬영해야 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글과 함께 서인영이 욕설을 하는 장면이 담경 영상이 공개되어 이 논란은 빠르게 확산이 되었습니다.

서인영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욕설을 하는 동영상이었습니다. 이후 여론이 들끓기 시작하자 서인영의 소속사는 입장 발표문을 공개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입장 발표문에 대한 내용에는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의 상황이 찍힌 영상이다 라며 전하였습니다.

이어서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마음 다쳤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입잔을 전하였습니다. 이어서 두바이 관광청 역시나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바이 관광청은 님과함께를 지원하고 프로모션 상품까지 준비를 하였는데 촬영이 하루 일찍 끝나고 직원이 해를 당하긴 했지만 공식적으로 유감을 표하거나 손해배상을 청구하지는 않을것 이라고 이야기를 하며 커뮤니티의 글이 어느정도는 사실이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는 결정적인 글이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본인이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들을 생각하며 좋은 모습으로 앞으로 활동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www.woooks.net/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