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 식판은 역시 마더스콘!

알콩달콩 도은맘의 일상이야기

도은맘의첫번째이야기 러블리 도은맘 2016.11.11 10:30

우리 아기 식판은

역시 마더스콘이죠!!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서

아기들 음식 담아주기엔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마더스콘의

옥수수 캐릭이 참으로 귀엽네요 ㅎㅎ

아기 식판, 국그릇, 숟가락 포크, 머그컵까지

이렇게 아기 식판 셋트로 왔어요 ^^

귀욤 귀욤하네요 ^^

마더스콘은 열에는 약하니 화기에 조심!!

모든 식기가 그렇죠 머 ㅎㅎ

그리고 아기 전용 세정제로

세척해줘야해요~

당연한 소리인가요 ㅎㅎ

전자레인지 사용은 가능하지만,

열탕소독과 식기세척기 사용은 안되요^^

하지만 저는 전자레인지 사용도

자제 하려고 해요~ ㅎ

아기 식판은 역시 마더스콘!!

아직 숟가락과 포크 사용은

2세 때부터 사용이 가능하대요~

내일 부터 주먹밥 작게 만들어서

아기 식판에 담아줄 생각하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

from http://chjin0924.tistory.com/9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