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병역조작 논란 "결혼 부인 변수미 직업 자녀 딸...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병역조작 논란 "결혼 부인 변수미 직업 자녀 딸 이예빈" 공개 이용대 병역조작 한국 배드민턴계의 간판인 이용대(30)가 병역특례에 따른 봉사활동 시간을 조작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마치 같은 의혹으로 축구국가대표팀에 영구제명된 장현수를 떠올리게 하기에 충격이 크다고 합니다.

4일 한 매체는 이용대가 병역특례 체육요원의 체육 분야 봉사활동 문서를 조작했을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병역법상 병역특례 체육요원은 4주 군사교육과 34개월 동안 544시간 체육 분야 봉사활동으로 병역 의무를 대신한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용대는 날짜가 다른 증빙자료에 같은 사진을 게재하거나 포즈와 옷이 똑같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대회 당일에 왕복 700km의 거리를 오가며 봉사활동을 했다고 신고하는 등의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미 축구대표팀의 핵심 선수였던 장현수가 지난 11월 병역특례에 따른 봉사활동 활동 사진을 조작하고 시간을 부풀린 것에 대해 인정하고 사과하면서 국가대표 영구제명의 중징계를 받은 바 있다. 당시 전국민적인 공분을 샀었고 이후 유도국가대표팀의 안바울도 같은 사안으로 적발돼 국민들에게 실망을 안긴 바 있습니다.

만약 이 매체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한국 배드민턴계의 간판인 이용대는 장현수, 안바울에 이어 다시금 국민들에게 큰 실망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최파타’ 이용대와 준이 ‘정글의 법칙’을 추억했다. 극과 극 반응으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이용대 선수와 유키스 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최파타’에서 이용대 선수와 준은 청취자들에게 인사했다. DJ 최화정은 두 사람을 반갑게 맞았습니다.

이용대 선수와 준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라스트 인도양’(이하 정글의 법칙)으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이 출연한 ‘정글의 법칙’은 이날부터 방송 됩니다.

‘정글의 법칙’ 섭외 이야기부터 시작됐다. 이용대 선수는 “그동안 ‘정글의 법칙’ 섭외를 많이 받았는데 못 가겠다 싶었다. 저는 많이 먹고 잘 자야하는데, 못 자고 못 먹을 거 같았다. 이번에는 그런 경험 해보고 싶어서 가게 됐다”며 “그동안 스포츠 선수들도 가서 잘 했던 것을 보니까 안심 됐다. 이번에 같이 간 ‘정글의 법칙’ 멤버들도 잘 챙겨줬다”고 알렸습니다.

최화정은 “실제로 촬영 끝나도 (음식을)안 주느냐”고 물었고, 이용대 선수는 “촬영 다 끝나고 숙소로 돌아갔을 때는 같이 먹는다. 생존지에서는 물만 먹었던 것 같다. ‘정글의 법칙’ 덕분에 다이어트를 했다”고 답했습니다.

때려치우고 싶었던 순간에 대해 준은 “긍정적인데 가끔 한 번씩 온다. 쓰나미 휘몰아쳤던 곳에 갔을 때 솔직히 너무 힘들었다. 김병만 형과 있을 때는 경험이 많으니까 우리를 잘 이끌어주고 역할분담 해준다. 분리 생존하게 되니까 막막했다. 의욕만 앞섰다. 그런 부분이 힘들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용대 선수와 준은 ‘정글의 법칙’에 대한 상반된 기억을 가졌다. 이용대는 “다시 안 가고 싶다”고 했고, 준은 “너무 가고 싶다”고 상반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SNS를 통해 딸을 공개한 바 있는 이용대 선수. 그는 “딸이 18개월 됐다. 이제 저를 더 닮은 것 같다”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이용대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드민턴 선수이다. 현재 요넥스 베드민턴단 소속이다. 본관은 평창이며, 전라남도 화순군에서 태어났다. 위키백과

출생: 1988년 9월 11일 (이용대 나이 30세), 이용대 고향 화순군

이용대 키: 176cm 이용대 실제키 180cm,72kg

배우자: 이용대 부인 변수미 (이용대 결혼 2017년–)

이용대 학력: 경기대학교

금메달: 2008년 하계 올림픽 배드민턴 혼합 복식

형제자매: 이대로

2016년 여배우 변수미 씨와 결혼한 후 그 이듬해 4월 딸 예빈이를 얻었다. 득녀 후 산후조리원의 많은 사람들이 슈퍼스타임에도 겸손하고 다른 산모들을 배려해주는 모습을 매우 칭찬했다고 한다.

변수미 성형 전 논란 사진

변수미 집안

이용대와 변수미는 지난 2011년 변수미의 아버지가 주최한 강원도 속초의 한 배드민턴 행사장에서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배드민턴에 대해 조예가 깊은 변수미 아버지는 재력 또한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변수미 몸매

from http://yoyonew.tistory.com/31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