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옆집 아저씨가 원빈이었으면 좋겠어요!!!

세상 모든 남자를

오징어로 만들었던

2010년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9년째 활동을 안 하고 있는 원빈!!!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현재는 영화관, 티비에서

CF 나올 때만 볼 수가 있는데요

카누 하면 공유 ㅎㅎㅎㅎ

T.O.P 하면 원빈이죠!!!!!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원빈씨는 영화 외에

방송에서 잘 볼 수가 없어서

동료 연예인들의 일화에서 언급될 때만

가끔 소식만 듣거나 원빈씨가 어떤지를

들을 수 있는데요 ㅎㅎㅎㅎㅎ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마더에서 인연을 맺은 천우희씨와 원빈!

천우희씨가 소속사 문제 때문에

조언을 구했더니 직접 알아봐 줬다고 해요

톱스타니까 시간이 지나면

연락이 안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한결같고

같이 영화 촬영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챙겨주시는 모습을 보고

처음에는 잘생긴 배우로 생각했는데

이제는 팬이 되었다고 해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마더 촬영을 같이했던

이미도씨가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원빈씨의 술자리에 대한

미담을 말했었는데요~

이미도씨가 기절 상태가 되어갈 때

원빈씨가 한 쪽에 기대 있다 가라고

배려를 해줬다고 해요

이미도씨는

술자리에서조차 원빈은

아름답고 멋지고 차분하다

라고 말했답니다

원빈이랑

술 마시면 술 때문이 아니라

원빈한테 취할 것 같지 않나요?

@_@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또 김희원씨도 출연했었을 때

김창렬씨가 원빈, 김성오씨와 함께

당구장에 있는 것을 본적이 있다면서

그때 당구 치시는 걸 보니까

봐주면서 치고 계셨던 것 같다고

말했더니

김희원씨는 봐주면서 쳐야

또 놀아준다고 대답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들은 아저씨에서 인연을 맺어

2~3달에 한 번씩 보는데

다들 술은 안 좋아해서

게임, 밥, 차를 마신다고 해요~

아저씨 촬영할 당시

원빈씨는 정말 말이 없고

촬영할 때도 혼자 구석에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그러고 보니

차태식 역할과 정말 잘 맞지 않나요?

대사를 많이 하진 않았지만

눈빛 하나로 연기 다 했죠

ㅎㅎㅎㅎㅎㅎㅎㅎ

( 아저씨 상영 당시 많은 여성분들은

영화관에서 큰 스크린으로

원빈씨를 기본 4~5번 봤었답니다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하지만 이렇게 조용했던 원빈씨도

김새론씨에 대한 애정은

다른 배우들에 비해 남달랐는데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김새론씨에게

노트북, 강아지 인형, 머리빗, 담요를

선물했었답니다 ㅎㅎㅎㅎ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당시 누리꾼들은

김새론씨의 인증샷들을 보면서

나중에 딸바보가

되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2015년에 이나영씨와 결혼 후

득남을 했죠~~~

요즘 원빈씨가 아들 키우는 재미에

푹 빠졌다고 해요~

그래서 작품도 다 미루고 계시나 봐요..

ㅠ______________ㅠ

그들의 잘생긴 아들이

커가는 모습을 놓치고 싶지 않은 심정

백번천번 이해해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때 많은 스타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했을 당시!

그때 김새론 씨는 원빈씨를

지목했었는데요

이에 원빈씨는 동참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연예인들 일화 말고

재밌는 원빈 부모님과, 누나들

일화를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원빈이 고등학교 때

연예인이 되겠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린 일화는 다들 많이 아시죠?

당시에 원빈 어머니는

강릉 시내만 나가도 너보다

잘생긴 애 널렸다고 하셨는데요

지금은 우주에서 찾아도

원빈처럼 잘생긴 사람들은

정말 찾기 힘들어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부모님 인터뷰 중

“아드님이 아버님 닮아서

그렇게 잘생겼나 봐요”

라는 질문에 아버님은

"잘생겨봤자 지 자식이

아버지 닮지 누굴 닮겠어요

내가 보기엔 그냥 평범해요

걔보다 잘 자란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데

대단할 거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추석 때 고향에 간 원빈이

씻지도 않고 마당에서 고추를 널고

있었다고 해요

팬분이 지나가다가 발견해서

사진 한번만 찍어달라고 요청했는데

상태가 안 좋아서 거절하는

원빈을 보고 등짝 스매싱하신 어머니!

"니까짓게 뭔데, 그게 어려운 거라고 안 해줘!"

니까짓... 니까짓게뭔데...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누나들과 같이 있을 때면

가끔 동대문에 옷 사러 가자고 했었다는데

안 간다고 말하면

아무도 너 몰라봐

너무 의식하는 거 아니니?

라고 했다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들이 불편할까 봐 그런다고

말한 원빈에게

누나들은 잘난척한다면서

구박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은 원빈을 스타로 안 본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하지만 원빈에게는 쿨하게

대하시는 부모님들도

이나영씨에게는 정말

한없이 따뜻하신 분들인데요!

이나영씨는 출산 후

시댁에서 산후조리를 했다는 사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가정불화를 겪은 이나영씨에게

아낌없는 내리사랑으로

보살펴주셨다고 해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원빈씨에게는 무뚝뚝한 아버님도

이나영씨에게 많은 사랑을 주시고

직접 농사지은 유기농 먹거리부터

필수 생활용품까지 직접 사오시고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원빈씨 어머니 또한

이나영씨와 손자를 위해

새벽 4시에 기상하셔서

정성 가득한 아침밥을

준비해주셨다 하는데요!

이나영씨에게 출산 후 친청 어머니의

부재를 느낄 수 없도록 딸처럼

며느리를 챙겨주셨다고 합니다 =)

from http://celebmagazine.tistory.com/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