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스라이프 김숙 전기차(트위지), 김종민&김생민 코털왁싱제품(주뽕...

오늘은 예능 '박스라이프'에서 김숙이 타고 다닌 2인용 전기차인 '르노트위지'와 김종민과 김생민이 고정을 위해 도전한 콧털왁싱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예인 리뷰단에게 의문의 낯선 물건이 담긴 '박스'가 배달되면, 리뷰단이 그 물건을 난생처음 사용해보면서 직접 후기 영상을 제작하는 리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박스라이프'!! 자세한 후기는 방송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르노 트위지

'박스라이프'에서 김숙과 이국주가 시승한 초소형 전기차는 바로 '르노 트위지'입니다. 르노에서 수입한 이 전기차는 경차가 아닌 초소형차 입니다.

초소형차는 배기량이 250cc 이하로 길이와 높이는 경차와 같지만 너비는 1.5m더 좁고 차량 중량이 600kg이하이며 최고속도가 80km 이하인 차량입니다.

트위지는 최고 출력 17마력, 최대 토크 5.8kg.m의 성능으로 스쿠터급으로 따지면 125cc의 가속 성능을 발휘합니다. 최고 속도는 80km이며 차량에는 6.1kWh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어 한 번 충전으로 55km 정도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별도 충전기가 필요 없이 가정용 220V 콘센트로 3시간 정도 충전해 최대거리 100km를 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르노 트위지가격은 1500만원이지만 초소형 전기차 구매시 정부 보조금(지자체 보조금은 별도)이 지급이 되니 실제 구매가격은 훨씬 저렴합니다.

주뽕(ZUPPON) 코털왁싱

박스에서 김종민과 김생민이 코속 털을 제거하여 깔끔한 남자가 되기 위해 사용한 코털왁싱키트는 바로 주뽕 입니다.

주뽕은 우리나라 제품은 아닌 일본제품이지만 일본내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남성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2만원선이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패션과 미용 등 외모에 시간과 금전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뜻하는 그루밍족이 대세인 요즘!!

깔끔함을 위해 많은 남성들이 신체 곳곳에 왁싱을 하는데요. 그 중 코털제거는 가장 고통스럽다고 합니다. 실제로 주뽕(ZUPPON) 설명서에도 (한글로) 한번 확 뽑으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from http://hsj8404.tistory.com/8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