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희진 나이 성형전후 리즈시절 남친 이성용

우희진 나이 성형전후 리즈시절 남친 이성용

배우 우희진이 굴욕 없는 과거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택시'에서는 시간이탈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우희진과 쯔위가 닮은꼴로 등극했습니다.

이날 오만석은 우희진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고, "올리비아 핫세 닮은꼴로 유명했던 시절이다"라며 덧붙였다. 이영자는 "하나도 안 변했다. 언제냐"라며 감탄했고, 우희진은 "갓 스무 살 됐을 때다. 나 많이 늙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이영자와 오만석은 우희진과 쯔위를 닮은꼴로 언급했다. 이에 우희진은 "인터뷰할 거라고 그래서 ('택시' 사전 인터뷰 때) 처음 들었다"라며 고백했고, 이영자는 "올리비아 핫세 닮았다는 말 많이 듣지 않았냐"라며 의아해했다고 하는데요.

또 우희진은 청순한 외모로 활약했던 과거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영자와 오만석은 '느낌' 속 우희진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었고, 우희진은 "세 남자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금처럼 인터넷이 되는 시대였다면 살아남지 못했을 거다"라며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민종, 손지창, 이정재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영자와 오만석은 '남자 셋 여자 셋'을 떠올리며 향수에 취하기도 했는데요.

우희진은 당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화려한 전성기를 보냈음에도 "내가 사랑을 받았던 게 아니라 '남자 셋 여자 셋' 자체가 워낙 인기 있었다"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우희진은 과거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여전히 변함 없는 동안 외모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한편 과거 우희진은 성형수술 전 먼저 성형수술을 할 것이라고 고백하며 화재를 모으기도 했었죠. 우희진은 “각진 턱이 콤플렉스다”며 “여러 가지 배역을 위해선 여성스러운 얼굴이 필요하고, 이를 위해 성형수술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었죠.

당시 우희진의 발언은 화제가 되어, 성형수술 전 기사화되기도 했는데요. 그리고 2001년 우희진은 턱 성형수술을 했습니다. 당시 우희진은 “제가 1987년부터 연기를 했기에 모두가 제 얼굴을 잘 알고 있는데, 수술 후 굳이 발뺌하고 싶지 않았어요.”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우희진은 성형수술 전에도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었지만, 성형 후 더욱더 갸름한 얼굴로 한층 더 부드러운 얼굴을 가지게 됬는데요. 지금까지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오랜연인 사이였던 이성용과 결별한것으로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었는데요.

당시 우희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해 오랜 연인 관계를 청산했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뒤늦게 결별사실을 전한 이유는 결별시점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우희진이 KBS 1TV '산너머 남촌에는2'를 시작할 무렵으로 드라마에 영향을 미칠까봐"였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와 EBS라디오 생방송 FM스토리 스페셜 DJ로 활동하며 일에만 매진하다 이제서야 우희진과 상의 끝에 결별사실을 알리게 됐다고 합니다. 또 "현재 만나는 사람은 없다"면서 "나이가 있는만큼 향후 교제를 하게 된다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싶다"고 바랐다고 하는데요.

한편 두 사람은 2001년 MBC TV '사랑할수록'에 함께 출연한 후 애인관계로 발전한것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2007년 5월 우희진은 KBS 2TV 아침드라마 '사랑해도 괜찮아' 제작보고회에서 "6년간 만나온 남자가 있다"고 공개하며 열애사실을 확인했습니다.

한편 우희진은 1987년 MBC TV '조선왕조 오백년'으로 데뷔, '남자 셋 여자 셋' '느낌' '좋은걸 어떡해' '인어아가씨' '꽃보다 여자' '사랑해도 괜찮아' '인생은 아름다워'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성용은 1994년 SBS 탤런트로 데뷔해 '엄마는 못말려' '오늘은 남동풍' '의가형제' '여자' '언제나 두근두근' 등에 출연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75년 05월 24일 (만 41세) 서울특별시

신체 : 162cm, 43kg, O형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명성여자고등학교, 신암중학교

소속 : HM엔터테인먼트

데뷔 : 1987년 'MBC 조선왕조 오백년'

from http://daoul.tistory.com/5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