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민 정인욱 결혼 나이차 첫만남 자세한 내막 + 정인욱 연봉

허민 정인욱 결혼 나이차 첫만남 자세한 내막 + 정인욱 연봉

먼저 제가 삼성 라이온즈의 오랜 팬이라는 것을 알리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참 삼성 라이온즈 팬으로서 아픈 손가락 정인욱...

요즘 계속 화제가 되네요.

개그우먼 허민과의 결혼 때문에요 ㅎㅎ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직접 가서 얘기해주고 싶을 정도로요.

아픈 손가락 정인욱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허민과 정인욱의 결혼과 나이차, 첫만남 등

여러 정보들에 대해 전하고 싶습니다.

먼저 허민과 정인욱의 나이차는 4살 차이입니다.

진짜 너무 놀란 건 허민이 연상이었다는 거...?

허민 완전 동안이라 무조건 20대로 생각했었는데,

무슨 갑자기 33살이랍니다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했네요.

정인욱은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허민과 정인욱의 첫만남은 이렇습니다.

허민이 야구경기를 보러 갔었는데, 경기가 끝나고

삼성 선수들이 대기하고 있는 버스 쪽을

지나가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팬들이 너무 많아서 어쩔 줄 모르고 있는데,

그 때 정인욱이 버스에서 내려 허민을 에스코트해줬다고ㄷㄷ

그렇게 만나 연애를 하게 되었다네요.

솔직히 얼굴도 서로 닮은 거 같고 엄청 잘 어울림!!

참 안타까웠던 건 정인욱의 부진이

허민과 만나면서 생긴 것 아니냐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것...

전혀 그렇지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정인욱과 허민의 열애는 2016년부터.

정인욱은 군대 전역 후인 2014년부터

2017년 작년까지 계속 성적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게 허민에게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참;;

삼성 라이온즈에서 정말 유망한 투수 중 한 명이었지만,

2009년 삼성에 입단하자마자 부상을 당해 힘들어하다

2011년부터 2012년까지 포텐을 보여줬던 정인욱.

귀엽고 준수한 외모에 야구실력도 나쁘지 않다보니

아기사자로 불렸지만 결국 2012년 군입대...

2014년 제대해서

그 이후 계속 성적이 좋지 못했습니다.

작년은 진짜 최악. 9경기 나와놓고 평균자책점 9.84...

이래서 허민 정인욱 부부가 힘들었을까요...

하지만 정인욱도 이제 알았을 겁니다.

본인이 못하면 허민도 같이 욕먹는다는 걸..

그래서였을까요.

이번 2018 시즌은 작년에 비하면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평균자책점 3.48. 19경기밖에 안 나왔고

중간 계투임에도 홀드나 세이브 하나 없어

엄청 달라졌다고 이야기하기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달라진 모습은 맞습니다.

그렇게 만년 유망주로만 남아있다 이제 나이 29살...

한 달 있으면 서른입니다. 이제 유망주로 불리긴 늦은 나이죠.

계속 포텐이 터질듯 터질듯 하다 안 터지니

정인욱의 연봉도 제자리.

입단 이후 1억을 넘은 적이 없고

지금 정인욱의 연봉은 5,700만원.

삼성라이온즈의 아픈 손가락이지만

참 보면 그냥 훈훈하고 잘해주길 항상 바랐던 정인욱 선수.

허민과의 결혼 정말 축하합니다.

뭔가 2018 시즌을 나쁘지 않게 보낸만큼,

그리고 허민과 딸린 가정이 있는만큼

앞으로 달라진 정인욱 선수를 기대해봅니다.

이상 허민 정인욱 결혼 나이차 첫만남 자세한 내막 + 정인욱 연봉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mulgogibab.tistory.com/2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