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부일체’ 손예진, 집 공개 "카키색 야상점 청바지 운동화 가방...

‘집사부일체’ 손예진, 집 공개 "카키색 야상점 청바지 운동화 가방 짙은색 선글라스" 공항패션

손예진 집공개

‘집사부일체’에서 손예진이 집 공개를 합니다.

오는 12월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손예진의 집에 초대받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됩니다.

이날 멤버들은 프로그램 1주년을 기념하며 1년 전, 서로를 처음 만났던 장소에서 모였다.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어색했던 첫 만남 당시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겼습니다.

이어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여러분을 위해 1주년 기념 MT를 기획한 분이 있다”며 집 주소가 적힌 초대장을 멤버들에게 전달했다.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떠나기 위해 멤버들을 초대한 사람은 다름 아닌 ‘예쁜 누나’ 손예진이었습니다.

장소를 옮겨 마침내 손예진을 마주한 멤버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손예진을 똑바로 마주 보지 못해 허공을 보며 말하거나, 뜨거운 커피를 원샷 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한편, 손예진은 멤버들과의 MT를 위해 음식 재료부터 게임 도구까지 손수 준비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멤버들과 손예진의 첫 만남 현장은 12월 2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예진은 퍼트리밍이 들어간 카키색 야상점에 청바지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짙은색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잊지 않았다. 말 그대로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레전드 미모와 패션을 과시한 것 입니다.

한편 손예진은 영화 '협상'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연이은 촬영으로 바쁜 한해를 보낸 만큼, 화보 촬영 일정 후 휴식을 만끽하면서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 입니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막을 열고 열흘 간의 항해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12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 배우 손예진이 레드카펫을 지나면서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영화제는 개막작 신수원 감독의 ‘유리정원’을 시작으로 21일까지 부산지역 5개 극장의 32개 상영관에서 75개국 298편의 작품을 상영합니다.

출처 -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2435170

드레스가 넘 심플해서

팔뚝살이 눈에 확 띄네요

윤아는 마르기만한줄알았는데

골반이 있어 드레스가 어울리고

이요원.윤아같이 젓가락같은 체형이

나이들어서도 우아한듯

나잇살이붙어도 날씬하고

그래도 연기력이나 몸매나 얼굴이나 손예진이 승!

손예진 다리가 얼마나 이쁘고 쭉 곧은데요

윤아는 손예진대비 어린거뿐으로보여요

맨살노출도두 그렇구^^

손예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그녀는 다수의 로맨스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주요 출연작으로는 영화 《연애소설》, 《클래식》,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외출》, 《아내가 결혼했다》, 《오싹한 연애》,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덕혜옹주》와 《맛있는 청혼》, 《여름향기》, 《연애시대》, 《개인의 취향》, 《상어》 등이 있다.

출생: 1982년 1월 11일 (손예진 나이 35세), 손예진 고향 상동

손예진 키: 165cm 손예진 몸무게 49kg, 손예진 혈액형 A형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중퇴)

수성초등학교

범물여자중학교(現 범일중학교)

정화여자고등학교

손예진 성형전 논란 해명 사진

수상: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대종상 여우주연상, 더보기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더보기

본관 밀양 손씨

글래머 손예진 비키니 사진

성좌/지지 염소자리/개띠 (또는 닭띠)[1]

연예인 X파일에선 작성자가 아예 작정한 것처럼 인터넷상의 온갖 루머들을 전부 사실인 양 적어 놓아서 문제가 되기도 했다. 실제로 이러한 루머 때문에 광고 섭외도 한동안 잘 들어오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무릎팍도사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드라마 온에어 주인공 캐릭 중 하나였던 까칠함의 대명사 오승아의 실제 모델이 손예진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왔었고[10] 연예인 중에 연락하는 사람은 있지만 딱히 친한 친구는 없다는 말도 했다. 하지만 2008년 이후로, 송윤아, 공효진, 엄지원 등의 배우들과의 친분을 과시하는걸 보면 연예인 친구도 생겼다고 볼 수 있다. 강북개 발언[11]에 대해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손예진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