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개 연애 선언 진심 어린 고백,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 1박2...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커플 부산여행 남포동 데이트 중 프러포즈급 공개 연애 선언 진심 어린 고백,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 1박2일 여행 펜션 수영장 아침 수영 초밀착 스킨십

연애의 맛 예능 15세 이상 관람가 편성 TV조선 (목) 오후 11:00 방송기간 2018.09.16.~ (방송중) 사이트 공식사이트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7회 방송분에서는 즉흥 부산여행을 떠난 이필모와 서수연, ‘필연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이 이필모 친구 응석의 도움으로 완벽하게 준비된 여행을 즐기는 가운데, 이필모는 서수연에게 싱싱한 활어회를 선사하기 위해 살아있는 광어를 직접 손질하는가 하면, 잠자리까지 봐주고, 통화로 굿나잇 인사를 전하는 등 로맨티시스트의 면모를 발산,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와 관련 오는 8일 방송되는 ‘연애의 맛’ 8회분에서 이필모와 서수연은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남포동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부산 투어에 나선다. 하지만 ‘필연 커플’이 남포동 현장에 도착한 순간, 이필모를 보기 위해 순식간에 몰려든 인파에 휩싸이면서 옴짝달싹하지 못하는 난관에 부딪치게 된 것. 이로 인해 많은 사람의 시선이 익숙하지 않은 서수연은 어찌할 바 모른 채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필연 커플’이 서둘러 남포동 데이트를 끝내고 나가던 찰나, 공연 중이던 영화제 무대에서 급작스레 이필모를 초대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던 터. 이에 어색해하는 서수연이 계속 신경 쓰였던 이필모는 무대 위에 올라 “제가 요즘 마음을 쓰고 계신 분이 있어요. 저는 그분이 참 좋아요”라며 대중들 앞에서 서수연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본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거의 공개 프러포즈 급이다”라며 부러움을 폭발시켰다.

이후 ‘필연 커플’은 이필모 친구들과의 저녁 약속 자리로 이동했다. 전날 이필모의 친구 응석에게 신세를 진 게 마음에 걸렸던 서수연이 “오빠 친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어요”라고 이필모의 친구들을 챙기면서 갑작스럽게 만남이 이뤄진 것. 하지만 두 사람은 가게로 들어서자마자 필연 커플의 팬인 사장님으로부터 “결혼 할끼가? 말끼가? 전 국민이 보는 앞에서 대답해봐라!”라는 다짜고짜 돌직구 질문을 받는 당혹스런 상황에 봉착했다.

뒤이어 두 사람의 마음이 궁금한 이필모 친구들이 “방송 끝나도 계속 만날 거예요?”, “결혼할 마음이 있어요?”,“수연 씨는 필모 어디가 좋아요?”라는 등 압박 면접까지 펼치면서 필연 커플을 진땀나게 한 상태. 두 사람의 속마음을 듣게 된 MC 최화정, 박나래는 “이대로 결혼 하나요~”를 외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사장님과 친구들의 질문에 이필모와 서수연은 어떤 대답을 내놨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진은 “부산의 중심에서 외친, 예상치 못한 이필모의 공개연애 선언이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며 “두 사람이 이필모의 지인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밝힌 진심은 무엇일 지, 남은 부산 여행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서수연 참 좋아”..‘연애의 맛’ 이필모, 대중 앞에서 공개연애 선언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sPD2YAN

김종민과 황미나가 아찔한 연출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11월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황미나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1박 2일 여행을 떠난 김종민과 황미나는 펜션에서 아침 수영을 즐겼다. 김종민은 황미나 앞에서 허세를 부리며 물속으로 입수해 웃음을 자아냈고, 황미나의 수영복 자태에 화색을 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물속에서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패널들을 설레게 만들었고, 김종민은 황미나가 타고 있던 백조 튜브 위에 올라가 아찔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 김종민은 배영에 도전한 황미나의 허리를 들어 올리는 과감함을 보였고, 이를 모니터 하던 신지는 "못 보겠다"며 두 눈을 가렸다.

특히 최화정은 짧게 끝난 수영장 데이트에 "거기서 끝난 거냐"며 아쉬움을 드러냈고, 박나래는 "그게 마지노선이었다고 한다"며 의미심장하게 답해 폭소케 했다.

관련 검색어 이필모 공개연애 연애의 맛 김종민 연애의 맛 서수연 연애의 맛 이필모 연애의 맛 김정훈 연애의 맛 김정훈 소개팅녀 연애의 맛 황미나 연애의 맛 구준엽 연애의 맛 다시보기 황미나 이필모

from http://realtime7.tistory.com/20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