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 황미나 기상캐스터, 김종민 커플선언 결혼? "나이차이 극동대 학력...

'연애의 맛' 황미나 기상캐스터, 김종민 커플선언 결혼? "나이차이 극동대 학력" 프로필

김종민 커플선언

김종민 커플 선언, 황미나와 공개 데이트 이후 더욱 과감해졌다고 합니다!

김종민과 황미나는 각자의 일터에서조차 틈이 날 때마다 연락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스케줄을 다 꿰고 있을 정도로 가까워졌습니다.

무엇보다 김종민은 평소 자신의 무대를 궁금해 하는 황미나를 코요태 행사에 초대했다. 황미나는 열혈 팬클럽으로 변신, 코요태 멤버들을 위한 샌드위치 도시락부터 응원도구까지 직접 준비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무대가 시작되자 황미나는 응원에 열중했고, 무대 위에 선 김종민 역시 오직 황미나만 보이는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김종민은 행사 MC 고명환의 즉석 제안으로 갑작스럽게 무대 위로 올라가게 된 황미나와 등을 맞대고 선 채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커플 인증을 펼쳤다는 후문 입니다.

무대가 끝난 후 황미나는 긴장감을 안은 채 코요태의 대기실을 찾았다. 20년 동안 함께해 가족이나 다름없는 신지와 빽가는 황미나와 첫 대면임에도 열광적인 환영을 보내며, 오랜만에 찾아온 김종민의 연애를 진심으로 응원했습니다.

신지는 황미나를 만나자 기다렸다는 듯 연애를 시작한 후 달라진 김종민의 모습을 낱낱이 폭로하며, 미나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등극했다.

제작진은 "김종민에게는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황미나의 노력과, 친구들에게 황미나를 진솔하게 소개하며 위하는 김종민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펼쳐지게 된다"며 "공개 연애를 선언한 후 한층 더 서로에게 다가서고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김종민과 소개팅 한 기상캐스터 황미나가 화제 입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새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김종민, 이필모, 김정훈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종민은 기상캐스터인 황미나와 박물관 데이트를 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는 이날 단아하고 기품있는 외모로 김종민은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았습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 프로필은 1993년생으로 올해 황미나 기상캐스터 나이 26세다. 황미나 기상캐스터 학력은 극동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졸업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 약력 대학교 졸업 후 KBS 제중, OBS 등에서 활약했으며 최근에는 TV조선으로 이직했다. 그는 인터넷 방송 '한준히의 풋썰' MC를 맞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했습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는 볼륨감 있는 몸매로도 누리꾼 사이에서 유명 합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 몸매 움짤

황미나 기상캐스터 인스타 사진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5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