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짐 톰슨 하우스, 아시아티크, 고메마켓 (20150511)

여행 초반이라서 하루에 많은 것을 했네요 ㅠㅠ

저번에 이어서 가보도록 하겠습니당~

망고탱고에서 후식을 먹고 난 뒤에

멀지 않은 곳에

'짐 톰슨 하우스'

라는 관광지가 있어서 한 번 가보았습니다.

짐 톰슨 하우스 = 미국의 사업가 짐 톰프슨이 말레이시아에서 실종되기 직전까지 살았던 집이다. 1950,60년대에 그가 타이 각지에서 모아온 다양한 건축 양식이 도입되고 있다. 톰프슨 실크 회사를 시작했을 무렵, 동남아 예술 작품을 모았다. 톰프슨은 타이뿐만 아니라 당시의 버마와 캄보디아, 라오스도 불교 예술품 수집 대상으로 하고 있었다. 짐 톰프슨의 집은 톰프슨이 수집한 불교 예술 작품 등이 전시되어 있다.

(출처 : 위키백과, https://ko.wikipedia.org/wiki/%EC%A7%90_%ED%86%B0%ED%94%84%EC%8A%A8%EC%9D%98_%EC%A7%91)

추가적인 정보는,

http://www.jimthompsonhouse.com/

가는 방법은 씨암역에서 한 정거장 떨어진 'National Stadium' 역으로 일단 갑니다.

저는 걸어갔습니다. 어짜피 한 정거장이고 마지막역이기 때문에 길 따라 가니 나왔...

그리고 역으로 가시면 안내판 다 나와있어요~

그 쪽을 통해서 나오시면,

이렇게 표지판이 나옵니다.

'매일 오픈, 오전 9시 ~ 오후 6시'

이것을 따라서 가면,

골목길 따라서 쭉~ 들어오면

이렇게 도착하게 됩니다 :)

자~ 들어가봅시다.

박물관이 이쁘게 잘 꾸며놨어요.

옛날식으로 되어 있어서 과거로 돌아가는 느낌~?

이 곳이 맞지 싶은데...

아마 이 곳에서 표를 끊어서 가야합니다.

어른 150바트, 학생(22살 밑) 100바트

가이드까지 따라오고 그리 비싼 가격이 아니니 한 번쯤은 뭐~

이 곳으로 들어가면 본격적으로 구경이 시작됩니다 :)

가이드도 함께 따라오죠~

사진기나 이런 것은 보관함에 다 넣고 가야합니다 ㅠㅠㅠ

그리고 가이드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영어 듣기가 안 되면 뭔 내용인지 모를수도 있어요 ㅠㅠ

설명 듣고 근처 구경도 하면서 힐링도 했으니

이제 슬슬 저녁 시간이 다가옵니다.

그래서 이동합니다. 어디로?

'아시아티크'

가는 방법은 BTS 타시고 Saphan Taksin 역으로 갑니다.

그 다음은 또 표지판 따라 가거나 사람들 따라 가면 나옵니다 ㅋㅋㅋ

저 같은 경우는 네셔널스타디움역에서 바로 갔습니다.

셔틀 보트를 타러 가다보면 이렇게 정보가 있습니다.

저는 '무료' 셔틀 보트(밑의 정보) 를 타러 갑니다~

시간 잘 확인하시고 잘 놀다가 오셔야 해요!

배 끊기면 ㅃㅇ;;

보이시나요?

왼쪽으로 가야 무료 셔틀 보트입니다 :)

줄 좀 깁니다 ㅎㅎ 그래도 걱정은 마세용~

다 탈 수 있습니다.

오오~ 한 5분만에 도착하는 거 같습니다.

저 멀리 많이 보던 관람차가 보이시죠? ㅎㅎ

캬~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_<

이제 구경 좀 해볼까요?

한국인이 많이 오긴 하나봅니다. ㅎㅎ

한국어가 있어서 한 번 찍어본 거에요.

여기 보이는 칼립소에서

칼립소쇼라고 트랜스젠더쇼를 합니다.

구경하시고 싶으시면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저는 끝나고 난 뒤 지나가는 모습을 보며 인사를 했던 기억이... ㅎ

조금 돌아다니다보니 배가 고파져서

뭔가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맥주 하나와 안주 하나를 시켜서 먹었어요.

사진이 저래보여도 맛있었답니당 ㅎㅎㅎ

저기서 보는 야경은

캬~ 나쁘지 않죠? ^^

볼 거 다 봤고 시간도 늦은 것 같아 집으로 갑니다.

바이바이~ 아시아티크.

집에 가기 전 부족한 배를 채우기 위해

'고메 마켓'

으로 갑니다ㅎㅎ 많이 들어보셨죠?

가는 방법은 씨암 파라곤 건물로 들어가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당~ 그러면

이런 표지판이 보이실 거에요 ㅎㅎㅎ

그러면 따라가면 끝 ~ ~

자~ 도착하고 나면

마음껏 구경하시고 탈탈 털어보세요~!!

오만 거 다 팝니다.

한 번 스윽 구경만 해도 30분? 1시간? 훅 갑니다 ㅎㅎ

즐거운 쇼핑하시길~

from http://lovelyboygyu.tistory.com/13 by ccl(A)

댓글